울산 장생포 고래마을 수국축제 넓은 공간에서의 수국의 감상과 장생포 옛마을 모습이 어릴적 모습이 떠올랐어요!올해가 5회째인데 입소문으로 점점 사람들이 많아졌네요!
두런두런 산책길 첫 만남은 두근두근 설렜어요. 수국의 아름다운 축제에 참여할 수 있어 무척 좋았습니다! 더불어 고래 마을은 옛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인상적인 곳이었어요. 리드님께 감사드립니다. 함께 발걸음 한 회원님들, 평안한 시간 보내세요.~!
즐거운 월요일!
댓글 2
두런두런 산책길 첫 만남은 두근두근 설렜어요. 수국의 아름다운 축제에 참여할 수 있어 무척 좋았습니다! 더불어 고래 마을은 옛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인상적인 곳이었어요. 리드님께 감사드립니다. 함께 발걸음 한 회원님들, 평안한 시간 보내세요.~!
즐거운 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