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저는 입사 30주년 기념 휴가를 받아 동기 세 명과 지금 제주에 와있습니다. 이 즈음이 제주가 장마에 돌입한다는 것은 미리 예상을 했지만, 서로 스케쥴을 맞추다보니 날짜 선택의 여지가 없어 울며 겨자먹기로 왔어요. 혹시나 일기예보가 틀리기를 기대했는데 오는 날부터 지금까지 비바람이 그치질 않네요...ㅠㅠ 등산, 하이킹, 수영, 싸이클까지 계획해 놓은 활동들을 시도조차 해보지 못하고 지금 숙소에 감금되어 있어요...ㅜ 금요일에 올라가는데 딱 하루만이라도 날씨가 좋은 날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비그치게 기도해 주세요~~~~










댓글 3
계획하신 모든 활동을 못해서 많이 아쉽겠네요. 그래도 30주년 특별휴가 마무리 잘하고 오세요 ^^ 정아가 남은날들 날씨 좋으라고 기도 🙏 빡세게 할게요~^^
뜻깊은여행 마무리 잘하시고 건강하게 뵙습니다~^
아아 . 한라산의 산신령이 노하셨나봐요ㅡㅡ 이제 우주의 기운이 바낄꺼래요.^ 즐거운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