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아침부터 김밥 주문이 들어와서 분주하게 시작된 하루 였...

오이 로고 이미지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으로 보기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유저 프로필
    황쉐프
    모임 이미지
    온누리 함께해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수요일 아침부터 김밥 주문이 들어와서 분주하게 시작된 하루 였지만, ​이제 점심 준비 끝내고 손님 맞을 준비합니다.

    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
    56

    댓글 5

    유저 프로필
    이보화

    황쉐프님 음식을 날마다 드시는 분들은 행운입니다🍀

    01
    유저 프로필
    사막에 전갈

    점심 맛있게 드세요

    00
    유저 프로필
    꿍아

    아 소시지. 군침도네요! 꼴깍~

    00
    유저 프로필
    잘살자요

    😊👍

    00
    유저 프로필
    Sophia k

    김밥.. 먹고 싶어용~~~ 예전에는 정말 물리도록 먹어서 너무 싫어 했는데.. 가끔 생각 나는 메뉴입니다.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