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뜨개모임인지 수다모임인지 헷갈릴 정도로 웃음이 끊이지 않았네요. 😆🧶☕ 커피숍에서 커피 한잔 마시며 뜨개도 하고, 사는 이야기 나누다 보니 시간 순삭! 실은 조금 풀렸지만 스트레스는 확실히 풀린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다음 모임도 기대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