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주어진 우리들의 삶. 늘 우리는...

오이 로고 이미지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으로 보기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유저 프로필
    쿠키빠
    모임 이미지
    📢 응답하라 1970년대들이여 🎆
    서울특별시 마포구

    ♡오늘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주어진 우리들의 삶. 늘 우리는 새로운 것을 찾아 나서지만 욕심과 욕망으로 하루의 삶 조차 편안함을 느끼지 못하며 바둥거리며 하루를 마감 합니다. 오는 사람 막지 않고 가는 사람 붙잡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세월 역시 오고 가는 것 잡을 수가 없지요. 인연 따라 물 흐르듯 그렇게 내버려 두려고 하는 집착없는 마음에서 나온 이야기일 것 같습니다. 마음도 마찬 가지입니다. 다가오는 마음 애써 막을 것도 없고 내게서 멀어지는 마음을 붙잡을 것도 없는 것이겠지요. 인연이 다 하면 갈뿐 가고 나면 또 다른 인연이 다가 오는 것입니다. 수없이 변화하는 우리들의 삶 몸부림쳐 가며 살아 가는 날이 많기에 오늘의 인연으로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하루 하루 새로운 아침이 주어지는 것은 또 다른 인연의 기쁨을 누리라는 뜻이거늘 채우려는 욕심으로 내일의 인연을 기다리며 갈망합니다. 채우려 하고자 하는 마음만 다 비워 버리고 살아가면 물 흐르듯.... 세월 흐르듯.... 그냥 그냥 살아 가면 되는 것입니다. 그러기에 오늘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ㅡ.ㅡ ​

    피드 이미지
    610

    댓글 6

    유저 프로필
    미니빈

    오늘의 인연으로 살자는 말이 참 좋네요. 다만 그 '오늘의 인연'이 타인의 가정을 흔드는 인연은 아니었으면 합니다.

    10
    유저 프로필
    junijuni

    왜 욕심과 욕망으로 불편하게 살지?? 좀 편하게 욕심과 욕망을 버리고 삽시다!!!

    12
    유저 프로필
    이PD

    오늘 소중한 하루를 무탈하게 .. 한순간이라도 행복할수 있어서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근데 이 밤에 이 좋은 감동에 매세지를 접하니… 얌전했던 도파민이 파동칩니다..

    01
    유저 프로필
    쿠키마녀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