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근황은요... 발등뼈 금가서 벌어졌어요 병원서는 담주까지 안붙으면 철심박아야한다네요 회사는 팀 변경으로 정신이 없구요 저 삼재도 아닌데...이번년도 험난합니다 ㅜ 그래서 자주 못들어오지만 생존신고해요 나중에 뵈어용
빨리 완쾌해서 보아요..
Best regards
기원합니다 빠른완쾌
남일 같지가 않네요 ㅠㅠ 저도 발목 골절로 반깁스 푼지 일주일되었는데요 긍정적으로 생각하시고 잘 회복되길 바래요 🙏
ㅠㅠ 좋은 결과 있을거예요~^^
아고... 어여 나으셔야죠~
오구오구 어째요 ㅜ 빨리 쾌유하기를요🙏🙏🙏
제이미 이게 무슨일이니ㅠㅠ😂 앞길 꽃길이기를 바라는데 이제 곧 졸업이고 넘 속상하네.. 세상일들이 내뜻대로 되는게 없어 ~빠른쾌유와 회복을 응원할게.. 그리고 카톡으로 어디병원인지 문자좀보내줄래
댓글 8
빨리 완쾌해서 보아요..
Best regards
기원합니다 빠른완쾌
남일 같지가 않네요 ㅠㅠ 저도 발목 골절로 반깁스 푼지 일주일되었는데요 긍정적으로 생각하시고 잘 회복되길 바래요 🙏
ㅠㅠ 좋은 결과 있을거예요~^^
아고... 어여 나으셔야죠~
오구오구 어째요 ㅜ 빨리 쾌유하기를요🙏🙏🙏
제이미 이게 무슨일이니ㅠㅠ😂 앞길 꽃길이기를 바라는데 이제 곧 졸업이고 넘 속상하네.. 세상일들이 내뜻대로 되는게 없어 ~빠른쾌유와 회복을 응원할게.. 그리고 카톡으로 어디병원인지 문자좀보내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