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즐거웠어요 아쉬움도 있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먼길 와주셔서 ...

오이 로고 이미지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으로 보기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유저 프로필
    텡이
    모임 이미지
    📢 응답하라 1970년대들이여 🎆
    서울특별시 마포구

    오늘 즐거웠어요 아쉬움도 있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먼길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족함 미흡함 느끼셨더라도 좋은사람들과 함께해서 좋은기억만으로 생각해주시길

    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
    2413

    댓글 24

    유저 프로필
    루시퍼꾹

    즐거웠어요 ~~~

    12
    유저 프로필
    봄소식

    좋은장소 좋은음식 . 제일 중요한 좋은분들과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12
    유저 프로필
    미니빈

    텡이님 수고 많으셨어요.. 덕분에 편하고 즐겁게 좋은시간 보냈습니다. 안주 협찬해 주신 봄소식님과 감자스틱님도 감사요~~

    22
    유저 프로필
    감자스틱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22
    유저 프로필
    junijuni

    탱이님 수고 많으셨구요 함께하지 못해 지송~

    42
    유저 프로필
    챠슈

    좋은시간 좋았겠다. 함께하지 못해 아쉬움이~~~~

    02
    유저 프로필
    두통에파스

    욕보셧어요

    02
    유저 프로필
    쿠키마녀

    02
    유저 프로필
    소피아윤

    덕분에 여러 가지 와인도 맛보고 즐건 시간 보냈어요~ 신경 많이 쓰셨을텐데 그 덕에 모인 분들 모두 좋은 시간 보내셨을 듯 합니다.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 참! 감자스틱님 봄소식님 간식 감사하고, 미니빈님, 엘리7님 서비스 감사합니다^^

    41
    유저 프로필
    봄소식

    해삐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