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즐거웠어요 아쉬움도 있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먼길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족함 미흡함 느끼셨더라도 좋은사람들과 함께해서 좋은기억만으로 생각해주시길
즐거웠어요 ~~~
좋은장소 좋은음식 . 제일 중요한 좋은분들과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텡이님 수고 많으셨어요.. 덕분에 편하고 즐겁게 좋은시간 보냈습니다. 안주 협찬해 주신 봄소식님과 감자스틱님도 감사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탱이님 수고 많으셨구요 함께하지 못해 지송~
좋은시간 좋았겠다. 함께하지 못해 아쉬움이~~~~
욕보셧어요
굳
덕분에 여러 가지 와인도 맛보고 즐건 시간 보냈어요~ 신경 많이 쓰셨을텐데 그 덕에 모인 분들 모두 좋은 시간 보내셨을 듯 합니다.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 참! 감자스틱님 봄소식님 간식 감사하고, 미니빈님, 엘리7님 서비스 감사합니다^^
해삐
댓글 24
즐거웠어요 ~~~
좋은장소 좋은음식 . 제일 중요한 좋은분들과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텡이님 수고 많으셨어요.. 덕분에 편하고 즐겁게 좋은시간 보냈습니다. 안주 협찬해 주신 봄소식님과 감자스틱님도 감사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탱이님 수고 많으셨구요 함께하지 못해 지송~
좋은시간 좋았겠다. 함께하지 못해 아쉬움이~~~~
욕보셧어요
굳
덕분에 여러 가지 와인도 맛보고 즐건 시간 보냈어요~ 신경 많이 쓰셨을텐데 그 덕에 모인 분들 모두 좋은 시간 보내셨을 듯 합니다.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 참! 감자스틱님 봄소식님 간식 감사하고, 미니빈님, 엘리7님 서비스 감사합니다^^
해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