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저녁 되세요~ 전 오늘 닭갈비와 김치 두부 찌개 저녁 준비합니다
요리 잘하는 남자 부럽네~~
맛난걸 두가지나? ㅎㅎ
모지 ? 이분…? 전직 요리사 ? 이집으로 일찍 퇴근하고 싶다 ㅎㅎ
어제 닭발에 이어 못하는게 뭐임..? 능력자~~
굳
대단하심!! 열정이 있으니 가능한듯~
댓글 13
요리 잘하는 남자 부럽네~~
맛난걸 두가지나? ㅎㅎ
모지 ? 이분…? 전직 요리사 ? 이집으로 일찍 퇴근하고 싶다 ㅎㅎ
어제 닭발에 이어 못하는게 뭐임..? 능력자~~
굳
대단하심!! 열정이 있으니 가능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