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저녁 되세요~ 전 오늘 닭갈비와 김치 두부 찌개 저녁 준...

오이 로고 이미지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으로 보기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유저 프로필
    감자스틱
    모임 이미지
    📢 응답하라 1970년대들이여 🎆
    서울특별시 마포구

    즐거운 저녁 되세요~ 전 오늘 닭갈비와 김치 두부 찌개 저녁 준비합니다 ​

    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
    1312

    댓글 13

    유저 프로필
    쿠키빠

    요리 잘하는 남자 부럽네~~

    11
    유저 프로필
    노체

    맛난걸 두가지나? ㅎㅎ

    11
    유저 프로필
    이PD

    모지 ? 이분…? 전직 요리사 ? 이집으로 일찍 퇴근하고 싶다 ㅎㅎ

    11
    유저 프로필
    미니빈

    어제 닭발에 이어 못하는게 뭐임..? 능력자~~

    21
    유저 프로필
    쿠키마녀

    11
    유저 프로필
    junijuni

    대단하심!! 열정이 있으니 가능한듯~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