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는 아니지만^^ 시원하게 ~~~~~~ 한잔 ❤️ 언제나 ...

오이 로고 이미지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으로 보기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유저 프로필
    경희야
    모임 이미지
    밥 한잔 친구 모임
    서울특별시 관악구

    속초 는 아니지만^^ 시원하게 ~~~~~~ 한잔 ❤️ 언제나 그래왔듯이 어제도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시간은 참 행복한 마음 을 선물받습니다 ^^ 이렇게 밥 한잔 하며 웃을수 있어 ~ 즐거울수있어 외롭지 않을수 있어 ~ 감사함을 느낍니다^^ 우리 밥 한잔 친구모임 님들과 함께라서❤️ ※1차----속초어시장 ₩150000 25000 씩 나누워서 계산."" ※2차----노래방 ₩ ? 리더님 이 쏘셨네요.감사감사 🥰🥰🥰 ※3차----포차 ₩ ? 뚝딱이님 쏘셨네요. 감사감사 🥰🥰🥰 ※4차---나이트 . ​ 리더님 감사해요 ^^~~~🥰🥰🥰

    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
    44

    댓글 4

    유저 프로필
    경희야

    다들 살아서 집에 잘 들어 가신거죠?^^

    20
    유저 프로필
    캐빈오

    와우 4차 나이트까지 끝내주게 달리셨네들ㅋ^^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