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을 얇게 부쳐서 돌돌말아 김밥을 말았더니 동글동글 예쁘다,,...

오이 로고 이미지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으로 보기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유저 프로필
    미카마포
    모임 이미지
    인연 사랑 대화속에 스며들다
    서울특별시 강서구

    계란을 얇게 부쳐서 돌돌말아 김밥을 말았더니 동글동글 예쁘다,,,시금치도 오이도 없어서 묵은지를 넣었다,,,뭐든 대체해서 살아가면 된다 뭐가되든,,,

    피드 이미지
    22

    댓글 2

    유저 프로필
    미카마포

    집김밥은 말해뭐해,,

    00
    유저 프로필
    길모어

    넘흐 먹구시프다 깁밥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