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을 얇게 부쳐서 돌돌말아 김밥을 말았더니 동글동글 예쁘다,,,시금치도 오이도 없어서 묵은지를 넣었다,,,뭐든 대체해서 살아가면 된다 뭐가되든,,,
집김밥은 말해뭐해,,
넘흐 먹구시프다 깁밥
댓글 2
집김밥은 말해뭐해,,
넘흐 먹구시프다 깁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