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사랑이란]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두 사람이 만나 하나 하나 치우고 쌓고 닮아가는 일. 어느 순간 그대의 몸짓이 나에게 베어있고, 그대의 말투가 그대의 냄새가 선명해진다. 그래서 사랑은 더 이상 한 사람의 이름이 아닌 우리의 이름이 되고, 한 사람의 인생이 아닌 우리의 인생이 된다. 『끌림』 중에서.. 함께 걸어가는 길, 사람들에겐 함께 걸어 갈 사람이 필요하다. 함께 살아가고 함께 숨쉬고 사랑한다는 뜻, 빗물에 혼자 젖지 않고 두 사람이 함께 젖어드는 것, 그것이 사랑이다. 마치 술래잡기처럼 찾아 헤매이는 숨박꼭질 같은 것, 찾을 만한 가치가 있는 한 사람을 찾기 위해 설레이는 마음으로 오늘을 맞이하자.







댓글 5
두사람의 관계든 여럿이 어울리는 관계든 모든것에 밑바탕이 되는 글입니다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남의 삶에 스며들어 나를 찾는다. 파파몬님, 같이 지나온 시간들에 감사하고 앞으로 같이할 시간들에 든든합니다. 좋은 친구를 얻는다는것. 나를 찾는것 이상으로 행복한 일입니다.
빛이 없으면 아무것도 볼 수 없지만 그리움은 빛이 없어도 선명하게 보인다 눈을 감으면 더 선명해지는 그리움 눈을 감으면 그리움에 눈시울을 적신다 그리움이 기다림으로 기다림이 설레임으로 익어 가는 한겨울 바람 시린 그리움을 쫒는 하루.. 훈련소 아들이를 생각하면~~아직도 두근거림과 설레임으로 오늘을 맞이 합니다
좋아요
부활에 비와당신에 이야기가 생각나는 따사로운 오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