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귀가 하셨는지요? ​뵙게되서 즐겁구 행복 했어요~😃

오이 로고 이미지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으로 보기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유저 프로필
    울트라임
    모임 이미지
    동네친구들 쉼터(60~69년생)
    서울특별시 강남구

    잘 귀가 하셨는지요? ​뵙게되서 즐겁구 행복 했어요~😃

    피드 이미지
    55

    댓글 5

    유저 프로필
    울트라임

    건강한 모습으로 담에 뵐때까지 행복 히시길요^^~😆

    01
    유저 프로필
    Ggc

    울트라리더님🍀 어제첯번모임에나서 극진한환대해주심에감사를드립니다 그리고.회원분들의친절하신환대에 너무행복핸시간이엇습니다 리더님모임에가입하게된것을 기쁘게생각합니다 담번모임엔더운좋은 모임될수잇도록 적극협력할것을다짐하면서 늦게나마감사의글올립니다 회원님들께도많은감사를드립니다 뵙는날까지 건승하시길바랍니다 고맙습니다⭐️⭐️⭐️⭐️⭐️

    12
    유저 프로필
    울트라임

    4월 첫째 월욜 신나게 출발~~~

    01
    유저 프로필
    울트라임

    요즘은 피드가 조용허네요 좋은글 올려주셔요^^~~~😃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