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동네친구님들^^~😁 두 다리가 명품이다. 강남에 빌딩 샀다고 자랑하지 마라. 아파서 누워보니 천장이 집이더라. 명품백 들었다고 으시대지 마라. 내 다리가 튼튼하면 시장바구니도 명품이다. 천하의 진시황도 불로초 찾다 갔고, 천하의 양귀비도 세월 앞에 주름지고 말았다. 아무리 돈이 많아도 입맛이 없으면 꽝이고, 아무리 잘 나가도 아프면 서럽다. 여보게 친구님들~! 내 말좀 들어보소. 아무 탈없이 두 다리로 걸을 때가 전성기라네. 산삼보다 좋은 보약은 마음이 편한 것이고, 명의보다 용한 의사는 웃음이라네. 아프지 말고 사시게 두 다리가 명품이라오. 오늘 먹는 밥 한끼가 진짜 내 재산이니 따뜻한 말 한마디로 웃음을 저축하고, 매일 매일 행복을 인출하는 나날이 되시길 바랍니다. 매일매일 건강 챙기셔서 해피한 4월 되시기를^^~ 🙏💯👍💜😄

댓글 7
멋지십니다~~^^
에구 다리야
이글이제봅니다 다리~~~두다리가없으면아무것도소용이없군요 한강에다리가없으면 강남도소용이없네요 좋은글잘읽엇어요💚💚💚💚
울친구님들 마음 좀 비우시구 건강만 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