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친구님들^^~👋🫶 이제야 비로소 보입니다. 좋기만 한 인...

오이 로고 이미지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으로 보기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유저 프로필
    울트라임
    모임 이미지
    동네친구들 쉼터(60~69년생)
    서울특별시 강남구

    동네친구님들^^~👋🫶 이제야 비로소 보입니다. 좋기만 한 인생도 없고 나쁘기만 한 인생도 없다는 것을요. 꽃이 피고 지듯 우리네 삶도 그저 자연스러운 흐름 속에 잠시 머물다 갈 뿐입니다. 결국, 모든 것은 다 지나갑니다. 인생은 결국 어떻게 받아들이느냐에 달렸습니다. 남의 허물은 너그럽게 덮을줄 알고 나의 부족함은 담담히 인정하며 우리는 그렇게 조금씩 결이 고운 어른이 되어갑니다.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지금 이대로도 충분히 귀한 삶입니다. 오늘 하루는 바람결에 실려온 봄내음에 환하게 미소 짓고 지저귀는 새소리가 반갑게 들리길. 때론 슬프고 때론 기쁘지만 그 모든 감정이 곧 내가 우리가 살아있다는 증거이니까요. 살아있으니 누릴 수 있는 오늘의 잔잔한 일상을 맞이해봅니다. 살면서 우리는 조금씩 배워갑니다. 울친구님들은 마음공부 하면서 배워가면서 지내시면 좋겠습니다 무탈함과 건강을 위하여^^~🙏👍 ​

    피드 이미지
    35

    댓글 3

    유저 프로필
    동행(대전서울)

    결이 고운 어른이 됩시다 👍

    01
    유저 프로필
    Ggc

    심오한글올리신글잘봅니다🍀🌺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