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진향님이 요즘 자주 가시길래 커피맛도 궁금하고 오후에 ...

오이 로고 이미지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으로 보기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유저 프로필
    제이 재이
    모임 이미지
    나를 찾는 시간.. 여행
    경기도 성남시

    무진향님이 요즘 자주 가시길래 커피맛도 궁금하고 오후에 마시면 수면에 방해도 되어 일찍 와봤어요 며질전 왔다 머신 고장으로 못 마시고 간 아쉬움도 있기에...

    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
    2222

    댓글 22

    유저 프로필
    싱그런물

    아~~ 커피향이이곳까지 나는것같아요~^

    22
    유저 프로필
    무진향

    맛이 느껴져서...저도 가 봐야할거 같아요^^

    11
    유저 프로필
    해미리

    부지런하신 제이언니~

    10
    유저 프로필
    로미오

    아침 일찍 하루 시작하시네요 근데 어디에 있는 커피집 인가 궁금해여

    20
    유저 프로필
    파파몬

    정자점 보다 훠얼~~~씬 분위기 있습니다

    20
    유저 프로필
    계영배

    정자동 에 가면 만날 수 있나요??

    00
    유저 프로필
    여섯줄

    비내리는 아침 그곳의 에소프레소 맛이 궁금해 지네요~^^

    10
    유저 프로필
    최초이

    커피잔도 배경도 예쁘네요 커피도 맛 있었겠죠?

    10
    유저 프로필
    래호

    만끽하고 오셨겠네요

    00
    유저 프로필
    폴라퀸

    여기가 어딜까요~~~~~~~~^^

    00
    유저 프로필
    계영배

    향기 가 죽입니다!!

    00
    유저 프로필
    언제나 행복해

    아침에 커피한잔의 여유. 커피의 은은한 향이. 코끗에 스며드네요.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