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진향님이 요즘 자주 가시길래 커피맛도 궁금하고 오후에 마시면 수면에 방해도 되어 일찍 와봤어요 며질전 왔다 머신 고장으로 못 마시고 간 아쉬움도 있기에...
아~~ 커피향이이곳까지 나는것같아요~^
맛이 느껴져서...저도 가 봐야할거 같아요^^
부지런하신 제이언니~
아침 일찍 하루 시작하시네요 근데 어디에 있는 커피집 인가 궁금해여
정자점 보다 훠얼~~~씬 분위기 있습니다
정자동 에 가면 만날 수 있나요??
비내리는 아침 그곳의 에소프레소 맛이 궁금해 지네요~^^
커피잔도 배경도 예쁘네요 커피도 맛 있었겠죠?
만끽하고 오셨겠네요
여기가 어딜까요~~~~~~~~^^
향기 가 죽입니다!!
아침에 커피한잔의 여유. 커피의 은은한 향이. 코끗에 스며드네요.
댓글 22
아~~ 커피향이이곳까지 나는것같아요~^
맛이 느껴져서...저도 가 봐야할거 같아요^^
부지런하신 제이언니~
아침 일찍 하루 시작하시네요 근데 어디에 있는 커피집 인가 궁금해여
정자점 보다 훠얼~~~씬 분위기 있습니다
정자동 에 가면 만날 수 있나요??
비내리는 아침 그곳의 에소프레소 맛이 궁금해 지네요~^^
커피잔도 배경도 예쁘네요 커피도 맛 있었겠죠?
만끽하고 오셨겠네요
여기가 어딜까요~~~~~~~~^^
향기 가 죽입니다!!
아침에 커피한잔의 여유. 커피의 은은한 향이. 코끗에 스며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