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키지않지만 시간 내어 그린그림이니 기냥 올립니다ㅎ
첨보다는 너무 좋어졌어요 밑부분만 조금수정하시면 더욱좋아질듯
쑝~님 너무 스케치도 잘하셔요. ㅋㅋㅋ 나의 양주잔 인데요. 헤네시 코냑~
댓글 6
첨보다는 너무 좋어졌어요 밑부분만 조금수정하시면 더욱좋아질듯
쑝~님 너무 스케치도 잘하셔요. ㅋㅋㅋ 나의 양주잔 인데요. 헤네시 코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