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멋지곳 ... 열공이신 두분이 오셔서 열공골프했습니당~^^ 거의 하버드대학 장학생이였습니다 ㄴ골프학과
무진향님 몸은 좀 어떠세요 ㅜㅜ
오늘도 즐건하루를 보냈네요 페블비치 넘 어려워서 멘붕이였지만 ㅋㄱ 그래도 넘 재밌었어요~~^^
폴라퀸님 좋은시간 보내셨네요. 정모나 번개때도. 뵙기를 바랍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
함께 할 수 있는 시간 가지셔서 다행이네요~
부럽다 ~~
댓글 9
무진향님 몸은 좀 어떠세요 ㅜㅜ
오늘도 즐건하루를 보냈네요 페블비치 넘 어려워서 멘붕이였지만 ㅋㄱ 그래도 넘 재밌었어요~~^^
폴라퀸님 좋은시간 보내셨네요. 정모나 번개때도. 뵙기를 바랍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
함께 할 수 있는 시간 가지셔서 다행이네요~
부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