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가을이후 방문한 개인적 봉짱 단연 1위 노량진 수산시장 단골집 오랫만에 첨부터 끝까지 먹방시연~ 첫참 럭키남님 반가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시간 이셨죠~ 헤헵^^
오호~ 비오는날이라 더 갬성있어 보여요^^
고생하셨어요~~
춘삼님, 언제 사진을 이렇게~ ㅎㅎ 분위기,음식,사람,끼~~~ 좋고 즐거웠어요
댓글 3
오호~ 비오는날이라 더 갬성있어 보여요^^
고생하셨어요~~
춘삼님, 언제 사진을 이렇게~ ㅎㅎ 분위기,음식,사람,끼~~~ 좋고 즐거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