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사가정역 2번 출구에서 만나 걸주님의 차로 네 분(서리풀님,수르님,성실하자,걸주님)함께 남양주 운길산역 근처 걸주님의 절친댁으로 도착 후 상추,깻잎,가지고추,청양고추,미나리따서 세척 후 쇠고기등심,삼겹살,소맥과 맛있게 (수르님의 특품질고기,걸주님의 고수표고기굽는 기술,산소충만 자연정원제공해주신 걸주님의 절친님!감사 😊) 삼위일체 환상의 조합-점심식사!! 후식으로 수박,보리수,블루베리 실컷 먹고 한참 대화놀이 후, 미나리와 보리수따서 미나리와 보리수3Kg씩 바리바리싸들고 걸주님의 차를 타고 무사히 서울 도착!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상남자👍걸주님, 매너짱 신사👍서리풀님! 요조숙녀+여장부 👍수르님! 함께여서 영광이었고 행복했습니다!^^ 담엔 우리♡좋은 인연님들도 함께 만나요~~~♡.♡




댓글 5
자연과 함께 걸주님 지인과 즐거운 시간 보냈겠어요
너무 좋았어요 담에 또 가쥬.ㅋ
즐거움이 글로 느껴져요~~
서리플님은 사진에 안계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