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20260621일 여름에 뜻밖에 찾아온 몸살감기기운으로 집에서 그냥 쉴까? 고민하다가 오후에 집에서 그다지 멀지않은 <서울대미술관> 으로 향했다. 서울대학교미술관 20주년 기념 아카이브 전시를 관람하러 온 나에게 제일 인상적인 것은 램 쿨하스의 건축 설계개념과 건축물 자체였다. 대학과 지역사회를 연결하고자 했던 건축적 구상을 시각적으로 조명하면서 서울대를 '지적'에다가 '미적' 이미지까지 더해준 것이다. 그래서, 미술관 전시를 보러오는 관람객들이 건축에 더 매력을 느꼈다는 말도 있다. 관람을 마치고 신림 순대타운으로 향했다. 순대타운 3층을 갔지만 1인분 먹기가 좀 그래서 내려와 또순이네 가서 백순대1인분+오징어사리 주문해서 맛나게 먹었다. 역시 전시관람과 맛집탐방은 여럿이 하는게 최고인듯싶다. 7월에는 <레신의 컬데7>에 일정이 맞춰지길 기원합니다^^



댓글 2
안그래도 럭키님 맘에 걸렸었는데, 정말 잘하셨네요. 함께 하는 기쁨이 사실 차암 크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