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정모 ; 오랜만에 습하지 않고, 구름 드리운 , 쾌적한 날씨에 좋은분들과 함께 ... 돼지고기 마블링 항정살은 이번이 처음입니당 ㅋㅋ 2차는 와인에 모둠치즈 ... 럭셔리 6월 정모였습니다 ♡
우와~~사진 너무 잘 찍으셨어요^^ 한장 쓱삭 해서 시 써서 피드에 올릴께요~~ 오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댓글 3
우와~~사진 너무 잘 찍으셨어요^^ 한장 쓱삭 해서 시 써서 피드에 올릴께요~~ 오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