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 우리 모임은 솔로들을 위한 공간으로, 기혼자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 🚫 💞 싱글파티는 40대 이상 중년들의 놀이터입니다. 술벙, 맛집벙, 당일여행, 1박2일 여행, 연극영화 관람등 여가활동을 추구합니다. 💞 가입조건 : 미혼이거나 돌싱 💞 가입연령 : 65년생 ~ 85년생 💞 싱글파티 모임은 정회원이 되면 월 1,000원의 회비를 납부하여야만 합니다. 또한, 정모 참석 의무가 있습니다. 3개월에 한 번은 반드시 정모에 참석하여야 하며, 이를 지키지 않을 시에는, 리더가 퇴장시킬 수 있습니다. 💞 모임에서 회원님들 별도의 카톡등의 단톡방 개설은 금합니다 모임 안에서 소통하시기 바랍니다..

차기 총무를 선임할 때까지 모임장이 직접 관리합니다. 카카오 뱅크 계좌 번호 : 7942-33-70767 예금주 : 정영진

오늘 저녁 행복한 마무리 잘 하시고 저는 시 한수 올리고 먼저 자리에 들겠습니다~^^

요즘 신종어 래요~~ 배워 보실께요~~ㅋㅋㅋ





오늘도 상쾌한 하루를...항상 꽃길만 가득하길...

원 님의 사진을 무단으로 갖고 와서 써본 시를 투척합니다~~ 제가 시를 좀 빨리 써버리는 기능사 자격증이 있어요~~ㅋㅋㅋㅋ 퀼리티 보장은 못해요^^ 아마추어니까요 편하게 봐주세요^^



렛미님이 2차 섭외하신 가성비 있는 그 곳을 처음 가서 눈이 휘둥그래 여자들이 좋아하는 그 곳을 마음 속 그곳에서 와인도 먹고 눈에 담고온 그리고 오신 회원분들과 모임장님 만나서 반가웠어요~~신라스테이 광화문점 포에버 였슴돵~~^^ 렛미님께 감사해요 좋은 장소 섭외 하시고 인솔 하시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첫 정모 너무 많이 웃어서 내 주름살 책임 지세욜~~ㅎㅎㅎ





6월 정모 ; 오랜만에 습하지 않고, 구름 드리운 , 쾌적한 날씨에 좋은분들과 함께 ... 돼지고기 마블링 항정살은 이번이 처음입니당 ㅋㅋ 2차는 와인에 모둠치즈 ... 럭셔리 6월 정모였습니다 ♡


일용할 양식을 오늘도...



이 내용이 너무 재미있어서 공유 해 봅니다. 정말 그런가요? ㅎㅎㅎ

길...인생 길...꽃길만 있기를 바라며~

주말 토요일 비님이 하염 없이 내립니다~ 건조한 나무와 꽃들에게 시원한 비가 내려주니 고갈된 땅이 기뻐 할 날 입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비오는 퇴근길 오늘도 수고들 많으셨어요~~





예쁜 사진만 보면 글을 쓰고 싶어 하는 여인네 입니다^^ 그래서 회원님들이 찍은 사진이 때론 저에게 힐링 이 되기도 합니다^^ 제가 시를 쓰고 읽고 나면 오늘 힘들었던 일 들을 잊어버리고 보약같은 힘을 얻기도 합니다~ 곡을 만들어 듣는걸 좋아해요 쳇지피티로 만들어서 출근.칼퇴근때 들어요 시중에 나온 음악이 아닌 제가 만든 곡을 들으며 신나합니다^^ 가사를 쓰고 곡이 나오면 열 음악 안 부럽다는 말이 새쌈 느껴집니다~~ㅎ 들려 드리지 못해서 다음 정모때 들려 드릴께요~ㅎㅎㅎ 오늘은 시 만 투척하고 갑니다 항상 행복한 나날이 되길 바라는 꽃송이꽃 입니다-


요러구 사는건 어떤가요??~~^♡^



요즘 요러구 삽니다 ~~





중국 양삭 ❤️ (계림 옆 동네~)





중국 계림 여행에서 사온 그림인데요 ... 단골 고객이 마음에 든다고 빼앗아감요 ㅠㅠ 😭







식탁에 쌓여있는 빵...


중국 계림 여행 1






https://youtube.com/shorts/Hhi0ABFqO9U?si=CCfwiXBKagqJ6Fn2 그 안에 있는거라도, 내놓으세요... ^^


계림과 양삭의 야경 ~♡~ & ...


오늘 하루도 잘보냈습니다 ^^*




오늘 하루도 살아있다고, 신고합니다 ... ( 중국 계림에서 ~)






비오는 저녁 인천공항에서~




좋은분들과 좋은곳에서 즐거운모임~♡♡ 감사합니다~🥰🥰








저는 어제 부실한 발목에 보호대를 하고 불꽃야구 직관에 다녀왔습니다. ㅋㅋㅋ 야잘못이었는데 이젠 야구 볼 줄도 알게 됐어요. 아직 KBO에 응원하는 팀은 없지만 불꽃야구만으로도 행복한.. 💯


오랜만에 자전거 타니 좋네요~ 구름없고, 바람없고, 뭣도 없네요 ㅋㅋ

제주 올레 15B코스 완주

제주바람~~


3년만에 간 밥집 가격도 오르고 점심장사만 하네요 밥맛은 여전히...맛있어요


지난주 정모때 로또 선물해주신분 감사합니다..정모때는 항상 술이 만땅이라 잊고있었는데 주머니를 뒤져보니 로또용지가..ㅎ 근데 로또 주신분 닉이 기억이ㅠ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날씨가 비도 오고 내일은 어떨련지...


영화관에 총 5명?...


빗방울들 ~ 평안한밤 되세요 ♡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한잔 힐링합니다


올만에 찾아간 오리고기집








동네 담장에 핀 장미~ 🌹














올라가는건 힘들지만 위에서 보는 풍경은 후련하네요




모리국수..로 해장합니다




고래국밥에 고래수육~~









우리 집앞 산...북한산 국립공원 항상 느끼지만 좋은 동네에요 ~~ #아이러브유백운대 #아이러브유북한산

오늘 원불교 연등행사에 주문한 등 달았다고 연락 왔네요~ 소원이 좀 정치적으로 그렇긴 해도 반대 하실분들은 없으실 걸로~~ 저의절친 원불교무는 이때만 되면 백만원씩 갈취(??)해 간답니다~~















37/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