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제목 :커피 한잔으로 가볍게 시작했다가 정신 차려보니 저녁 식사까지 풀코스로 달린 오늘의 벙개~ 낮에 마신 커피 한 잔이 어쩌다 저녁 횟집의 소주잔으로 변신했는지, 그 미스터리한 내막은 오늘 모인 4인방의 기억 속에만 저장합니다. 솔직히 오늘 모인 분들 외모가 살짝 '사기캐'급이긴 했는데, 우리끼리 평화롭게 미남 미녀로 합의 보았으니 이의 제기는 받지 않겠습니다. ㅎ 신입의 정석을 보여주며 시원하게 아아를 골든벨 울려주신 블랙울프님, 그리고 월급날의 기쁨을 청주와 소주, 그리고 영롱한 회로 승화시켜 주신 이동희님! 두 분의 아름다운 플렉스(Flex)에 저희는 그저 숟가락만 얹었을 뿐인데 행복 수치 최고조 찍었네요.ㅎ 이래서 모임은 '일단 참석하고 보는 게 진리'인가 봅니다. 못 오신 분들의 아쉬운 눈물 섞인 부러움은 기분 좋게 접수할게요! 다음 정모 때는 다들 바쁜 일상 속에서 무사히 생존해 계시는지 확인도 하고, 새 얼굴들도 반갑게 마주했으면 좋겠습니다. 매일 단톡방을 감성 돋는 음악으로 채워주시는 이동희님을 비롯해, 서로에게 따뜻한 관심을 건네는 우리 모임이 되었으면 합니다. 조만간 또 뭉치자고요^^





댓글 4
역시나, 이쁜 글솜씨에 홀딱! 반한답니다... ^^
오우 오늘도 멋진 후기~^^ 올만에 봐서 더 반가웠다는 ㅎㅎ 조만간 또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