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여행카페 가입해 처음으로 정읍 허브원 가다ᆢ 관광 점심으로 함박스테이크 ᆢ 의외고 별미로 먹었슈ᆢ 쌍화탕 거리에서 쌍화탕도 좋았어요 임실 치즈도ᆢ
버스 긴 여정 넘 힘들었어요 아직은 장거리 여행 안되겠어라
.
ㆍ
조아요
함박드시고 쌍화차 좋아요..
댓글 7
버스 긴 여정 넘 힘들었어요 아직은 장거리 여행 안되겠어라
.
ㆍ
.
조아요
함박드시고 쌍화차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