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은 다 잘되 보이는데 나만 왜 잘 안되는 걸 까 하는...

오이 로고 이미지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으로 보기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유저 프로필
    바른생각
    모임 이미지
    향기 정원
    서울특별시 중구

    남들은 다 잘되 보이는데 나만 왜 잘 안되는 걸 까 하는 생각을 많이들 합니다 사실은 남들도 다 잘되는 것은 아니 랍니다 멀리서 바라보니 그래 보일 뿐이랍니다 살다보면 잘 되는 날도 있고 잘 안되는 날도 있는 게 인생입니다 과거는 이미 지나갔다 그게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연연해 할 필요는 없다 과거는 아무런 힘이 없는거 니까 현재의 삶에 집중하며 살아가라.... 상쾌한 아침입니다. 마음 바구니 에는 기쁨을 가족 담고 나눔 바구니 에는 배려를 가득 담고 웃음 바구니에는 미소를 가득 담고 행복 바구니 에는 사랑 가득 담아 이 모든 것 을 듬뿍 드리고 싶은 마음 뿐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날 되세요

    피드 이미지
    24

    댓글 2

    유저 프로필
    ll뭉치ll

    니들은 내일을 보고살지? 난 오늘만 살아 -아저씨- 원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