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흔히 건네는 인사 "안녕" 이 짧은 두 글자에는 참 많...

오이 로고 이미지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으로 보기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유저 프로필
    논띵이
    모임 이미지
    S❤️AVZAK 사부작 WeeKeND
    서울특별시 강남구

    우리가 흔히 건네는 인사 "안녕" 이 짧은 두 글자에는 참 많은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잘 지냈냐는 안부, 만나서 반갑다는 기쁨, 그리고 당신의 삶이 평안하기를 바라는 온기까지. 드라마 나의 아저씨의 마지막 대사였던 '지안, 평안함에 이르렀는가' 라는 말은 아마 몇 십 년이 흘러도 가슴에 깊이 남아있을 것 같습니다. '평안함'. 그것은 내가 늘 꿈꾸는 삶의 방향이자 닮아가고 싶은 나의 자화상입니다. 오늘도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담아 물어봅니다. "당신은 지금, 평안한가요?" "안녕".... ​

    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
    67

    댓글 6

    유저 프로필
    봉수(峯樹)

    I'm ㅇㅋㅂㄹ~~^^

    15
    유저 프로필
    춘삼

    난.. 천근만근 인 몸도 잊고 가는디..

    14
    유저 프로필
    쭝얼쑤

    넘 깊게 생각안하고 하루하루 즐기기^^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