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이른 아침 신목선착장에서 10여분 차와함께 도착!! 비바람에 머리 뒤집어져 정신읍씀~ㅋ 모두 모여 주민추천 맛집ᆢ산낙지 볶음과 육칼 배부르게 먹고 조각공원ᆢ야함 풀하우스 촬영장옆 펜션 바다 바람 맞으며 씨콘스셰프님의 정갈하고 맛난한상 땡큐 쏘 머치 입니다~음식은 사랑입니다~♡ 각자만의 개성으로 리듬 맞춰 자기소개 뒤집어짐~~ㅋ 댄스타임 댄스왕 탄탄은니 저도 숟가락얹기 숯불 고등어구이 삼겹살 전복...배 터짐ᆢ한밤중 꿈과희망의 불꽃놀이~^^ 빛깔부터 장인의솜씨가 전복죽으로 아침부터 든든ᆢ행주산성근처 갈치조림 갈비탕 전복정식등으로 또 배채우고 커피에 빵끼지~핫플정모는 먹고 죽자입니다~~ㅍㅎㅎ 새로오신 조아님 처음정모 참석하신분들 늘 차량지원해주시는 고마운분들 이끌어주신 임원분들 늠 감사드리고 이번정모도 또하나의 추억으로 남겨봅니다~^^









댓글 5
정모는 핫플의꽃입니다 ❤️ ❤️ ❤️
비오는 날씨속의 정모여서 스케줄은 조금 변경되었지만, 우리들의 즐거움은 더욱 더 증폭되어 두배가된듯한 느낌입니다.. 이젠 전천후 정모의 위용을 자랑하는듯합니다.. 사진도 이쁘게 잘 나왔네요
항상 멋짐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