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비가 그친 뒤, 더 짙어진 세월의 색감. 지난 토요일 정모 후 세종문화회관 뒷골목을 출사하며 찍은 사진들 몇 컷 올려봅니다. ^^ 촉촉하게 젖은 오래된 골목길, 그 끝에 불을 밝힌 멋드러진 카페와 세월의 이야기를 담뿍 품고 있을것 같은 정겨운 가게들. 해질녘의 다정한 빛을 받으며 카메라 렌즈 너머로 마주한 풍경들은 참 따뜻하고 아름다웠어요. 무엇보다 좋은 분들과 함께 같은 시선을 공유하고,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셔터를 누를 수 있어 더욱 선물 같았던 시간이었습니다.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