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가-위풍당당 행진곡 https://youtu.be/R2-4...

오이 로고 이미지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으로 보기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유저 프로필
    휘파람새
    모임 이미지
    와미클(와인,미술,클래식을 즐기는모임)
    서울특별시 마포구

    엘가-위풍당당 행진곡 https://youtu.be/R2-43p3GVTQ?si=widbNProV1vJMIDC

    피드 이미지
    816

    댓글 8

    유저 프로필
    휘파람새

    오늘 저희집 이삿날입니다. 새집에서의 위풍당당하고 희망찬 앞날의 축복을 기원하고 자축하는 의미로 이 곡을 올려 봅니다. 이 곡을 들으시는 와미클 회원님들의 가정에도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고 위풍당당 행진곡 멜로디처럼 축복스런 나날이 이어지길 기원합니다~~^^

    26
    유저 프로필
    난홍

    오~~ 이사하시는군요~ 부산하시겠어요 잘마무리되시고 새집에서 좋은꿈꾸세요^^~

    04
    유저 프로필
    포포바

    휘파람새님~ 이사, 축하드려요~ 새집에서 더 더 행복하시길요~~^^

    03
    유저 프로필
    사랑니9

    만사형통~하세요~

    13
    유저 프로필
    파파몬

    캬.. 힘이 솟아 납니다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