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가-위풍당당 행진곡 https://youtu.be/R2-43p3GVTQ?si=widbNProV1vJMIDC
오늘 저희집 이삿날입니다. 새집에서의 위풍당당하고 희망찬 앞날의 축복을 기원하고 자축하는 의미로 이 곡을 올려 봅니다. 이 곡을 들으시는 와미클 회원님들의 가정에도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고 위풍당당 행진곡 멜로디처럼 축복스런 나날이 이어지길 기원합니다~~^^
오~~ 이사하시는군요~ 부산하시겠어요 잘마무리되시고 새집에서 좋은꿈꾸세요^^~
휘파람새님~ 이사, 축하드려요~ 새집에서 더 더 행복하시길요~~^^
만사형통~하세요~
캬.. 힘이 솟아 납니다
댓글 8
오늘 저희집 이삿날입니다. 새집에서의 위풍당당하고 희망찬 앞날의 축복을 기원하고 자축하는 의미로 이 곡을 올려 봅니다. 이 곡을 들으시는 와미클 회원님들의 가정에도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고 위풍당당 행진곡 멜로디처럼 축복스런 나날이 이어지길 기원합니다~~^^
오~~ 이사하시는군요~ 부산하시겠어요 잘마무리되시고 새집에서 좋은꿈꾸세요^^~
휘파람새님~ 이사, 축하드려요~ 새집에서 더 더 행복하시길요~~^^
만사형통~하세요~
캬.. 힘이 솟아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