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식사 한 끼가 저녁식사 두 끼로 늘어나는 신기한 만남. ...

오이 로고 이미지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으로 보기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유저 프로필
    분홍여우
    모임 이미지
    고양.파주.일산 동네친구
    경기도 파주시

    점심식사 한 끼가 저녁식사 두 끼로 늘어나는 신기한 만남. 각자의 솜씨와 재능으로 푸짐하고 맛난 하루가 되었어요. 전완근을 뽐내며 오이 손질해준 분들 덕분에 쉽게 오이지도 마무리 되었네요. 오이지 노랗게 익으면 나눔 할께요. 청파의 과일 찬조도 너무 고맙고~~ 담엔 또 어떤 일로 만나게 될지 아마 이미 머릿속에서 큰 그림 그리는 누군가가 있을 것 같은 예감^~^ 오늘 하루도 많이 웃는 그런 날 되세요!!! -지출- 삼겹살(햇살) 77,090 들기름(포근) 25,000 육전고기(여우) 49,000 메밀국수(문희) 39,300 콜라와 부탄가스(펭귄) 30,500 총지출 220,890원 / 참석인원 11명 1인당 20,000원입니다. 새마을금고 9003-3005-8558-8 김정오 @각자 지출부분이 있어서 한 번에 입금해드려야 계산이 편할 것 같아서 우선 제 통장으로 입금해주시고 지출하신 분들은 다시 제가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이 오이밖에 없네요 ㅋ♡

    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
    55

    댓글 5

    유저 프로필
    포근포근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였어요~♡

    00
    유저 프로필
    펭귄

    입금했쓩

    00
    유저 프로필
    绵绵细雨 홍련

    입금완료 ~😉

    00
    유저 프로필
    장문희

    항상 뒤에서 더 수고해 줘서 고마워요~~^^ 입금~

    00
    유저 프로필
    청파73

    항상 앞장서서 고생하는 사람 본인이 좋아서 대접한다지만 그 수고스러움을 알기에 지켜만 보기에 미안한 사람 내 한발짝 움직여 도와준다면 덜 미안할것 같아서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후식은 앞으로도 준비할께요 차라리 키워서 가져갈까요?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