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에 이어 오늘도 망원동쪽으로 산책 다녀왔습니다. 해질 무렵 빛이 시시각각 변하니 볼거리가 많더군요. 오늘 노을도 강바람도 정말 좋았습니다. ^^
싱그러운 젊음이 느껴지는 멋진 곳이지요 노을이 예쁜 날이네요
마음이 느슨해집니다
3번째 사진~~ 자기야 저기 아파트 샀어~~~
댓글 3
싱그러운 젊음이 느껴지는 멋진 곳이지요 노을이 예쁜 날이네요
마음이 느슨해집니다
3번째 사진~~ 자기야 저기 아파트 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