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1일1캘리 #214일차 "시선은 별을 향하되, 발은 땅을 딛고 서라" 20년전쯤 아는 분이 미술치료라고 그림을 그려보라고 한적이 있었는데, 열심히 그린 그림에 바닥이 없었다. 그러니까 사람이 땅에 발 딛고 있지 않은 그림이었다. 그랬더니 현실기반 감각이 부족하다고 했었더랬다. 그래서일까 부표하듯 살아온 것 같다. 좋게 얘기하면 자유롭게^^ 부표하는 것도 삶의 방식이지만, 이 명언은 좋은 것 같다. 땅에 발을 디뎌야 박차고 날아오를 수 있으니^^ 2026. 0624 #캘리그라피 #나다운캘리 #나다운손글씨 #시즌3 #시선은별을향하되 #발은땅을딛고서라

댓글 2
별도 가끔 봐야지 걸려 넘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