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팅방에서 나온 얘기를 황비홍 오라버니 나 혼자 살아야 되나 봐요 하시길래~~ 시 한수 적어 올려 드려요^^ 홧팅 홧팅 하세유~~~
워메~~몸둘 바를 모르것시유~~^^ 감사합니당 😆 💕
댓글 6
워메~~몸둘 바를 모르것시유~~^^ 감사합니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