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림 #su bar #역전할매 하모, 병어조림 이 식당 괜찮다 1차에 소맥 두잔에 소주 한잔 마시고 2차에 기네스 한모금과 콜라 3차에 사이다 오랜만에 3차까지..
맛나겠어모 부럽습나다
강정아~~ 맛나겠당
지금이 하모 철인데 나도 하모 먹으러 가야겠네요~^^
불루님 집앞 역전할매 가봄^^:;
댓글 4
맛나겠어모 부럽습나다
강정아~~ 맛나겠당
지금이 하모 철인데 나도 하모 먹으러 가야겠네요~^^
불루님 집앞 역전할매 가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