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핸드폰때문에 보기 힘들어진 옛 영화에서나 볼수있는 공중전화를 지나치다 느낌이 색달라서 찍어봤습니다.
이십대때 들었던 공일오비의 “텅빈 거리에서” 가사도 생각나네요. ^^
난 수화기를 들고 너를 사랑해
눈물을 흘리며 말해도
아무도 대답하지 않고
야윈 두 손에 외로운 동전 두 개뿐…
2219
댓글 22
행복74
글 보면서 미소 한가득^^^🤗🤭
73
ABBA
여기도 공중전화는 거의 보기
힘들어요 이제는 추억이네요 ㅎㅎ
23
미르50
그거 아세요?
동전 넣고
동전 떨어질때쯤
수화기 거는 레버를
탈깍 내리면...
동전금액 표시되는 100이게
000 이 되면서
공짜로 전국 어디라도 통화가
가능했던 기술...
(이거 알면 노땅...^^)
100% 진실입니다7~~~
댓글 22
글 보면서 미소 한가득^^^🤗🤭
여기도 공중전화는 거의 보기 힘들어요 이제는 추억이네요 ㅎㅎ
그거 아세요? 동전 넣고 동전 떨어질때쯤 수화기 거는 레버를 탈깍 내리면... 동전금액 표시되는 100이게 000 이 되면서 공짜로 전국 어디라도 통화가 가능했던 기술... (이거 알면 노땅...^^) 100% 진실입니다7~~~
공중전화 이젠 볼수없더라구요. 이십대때 공일오비 넘 좋았죠~~👍😄
교도소 가면 공중전화 많다고 들었습니다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