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마음으로 장흥으로 출발 했습니다. 양주시립 민복진 미술관...

오이 로고 이미지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으로 보기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유저 프로필
    쎄미짱
    모임 이미지
    컬처클럽(Culture Club)
    서울특별시 용산구

    설레는 마음으로 장흥으로 출발 했습니다. 양주시립 민복진 미술관을 들려 숯가마에 도착해 레백님이 준비해온 고기와 음식을보고 깜짝 놀랬습니다.숯불에 구운고기와 잡곡밥이 얼마나 맛있는지 감탄했습니다.앞으로도 그렇게 맛있는 고기를 먹어볼수있을까? 가마에들어가 땀도빼고 분위기 좋은곳에서 차도 마시고 뿌듯한 하루였습니다. 레백님.물구나무님.퍼루님~ ​감사합니다~

    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
    34

    댓글 3

    유저 프로필
    파도 0

    사진을보니 너무 편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거 같습니다. 고기와 식사 준비도 꼼꼼히 준비해서 모두 맛있게 드셨네요.

    00
    유저 프로필
    은영씨

    가신분들 복받으셨겠어요^^ 레벡님 손큰거 다 아는 사실^^ 평일의 여유 부럽슴다

    00
    유저 프로필
    바네쓰

    요즘 사랑하는 사람이 두명 생겼어요 내사랑 메시랑 레백언니 감사합니다^*^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