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르다고 틀린 건 아니라는 말들 자주 듣습니다. 그러나, 실상 ...

오이 로고 이미지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으로 보기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유저 프로필
    봉수(峯樹)
    모임 이미지
    S❤️AVZAK 사부작 WeeKeND
    서울특별시 강남구

    다르다고 틀린 건 아니라는 말들 자주 듣습니다. 그러나, 실상 나와 다르면 관계를 틀어 버리니 그게 가끔 문제가 됩니다. 모두들 좋은 쪽의 감정의 소비를 하려고 나온 모임이니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과 맞지 않으면 순식간에 관계를 깨버리거나 틀어 버립니다. 그 감정의 소비가 얼마나 좋았냐의 결과치로 가늠해서 여전히 모임에 나오는 분들이 계시는 거고요. 물론, 대단히 좋아서? 그냥 그래서? 특별히 나쁘지 않아서... 라는 예시 중 어느쪽에 얼마나 위치하는 지는 자신만이 알 것 입니다. 어제는 그 관계를 틀어버린 분을 우연찮게 보게 됐습니다. 역시나 다른 사람이었어요. 틀리지 않은... 그냥 그랬다고요. 오늘도 또 그 좋은 감정의 소비가 일어나도록 궁리하고 있습니다. 기분 좋은 주말, 기억에 남는 주말, 좋았던 시간이었노라고 말할 수 있는 시간들. 나도 좋고 모두가 좋은 시간들...

    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
    69

    댓글 6

    유저 프로필
    쭝얼쑤

    생각이 많은 봉짱님ㅎ

    44
    유저 프로필
    춘삼

    누가봐도 멋지게 다르거나 매너와 배려의 폭이 넓은 이기적이지 않은 다름은 존중합니다 꼰대 같거나, 현 사회 가치관을 따라오지 못하는 이기적인 다름은 인정받기 힘들죠~ 헤헤^^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