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2026 집으로 가는 길
색의 향연~!!!!
사진을 보니 집에 가기싫어지는 아름다움이 있어요 거리가 이렇게 아름다우면 고홈이 않되죠
마지막 사진이 어릴때 살던 흑석3동의 고갯길이 생각보다 납니다 많이 변하였다 들었는데 함 가봐야 할 것 같습니다
사진을 괜히 봐 버렸네요..ㅠ 오늘 하루 푹 쉬려 하는데 사진이 콧바람을 살살 불어오네요
댓글 8
색의 향연~!!!!
사진을 보니 집에 가기싫어지는 아름다움이 있어요 거리가 이렇게 아름다우면 고홈이 않되죠
마지막 사진이 어릴때 살던 흑석3동의 고갯길이 생각보다 납니다 많이 변하였다 들었는데 함 가봐야 할 것 같습니다
사진을 괜히 봐 버렸네요..ㅠ 오늘 하루 푹 쉬려 하는데 사진이 콧바람을 살살 불어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