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 어닝 밑에서 하는 불멍..
멍청히 바라보게 됨
간만에 불멍 좋았어요~~^^
비소리가 장작타는 소리하고 어우러져 더더욱 좋네요.
불멍.. 불멍 하는게 다 이유가 있더군요
오로라불빛 좋았어요
비의 낭만 더하기 참나무장작 태우는 소리. 타프에 떨어지는 빗소리.
댓글 6
멍청히 바라보게 됨
간만에 불멍 좋았어요~~^^
비소리가 장작타는 소리하고 어우러져 더더욱 좋네요.
불멍.. 불멍 하는게 다 이유가 있더군요
오로라불빛 좋았어요
비의 낭만 더하기 참나무장작 태우는 소리. 타프에 떨어지는 빗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