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은 경동시장으로 고고 12시쯤 도착해서 점심먹구 올거임 연탄숯불돼지갈비,비빔냉면 시간되면 점심먹으러 와라
난 집에서 걸어감 올사람은 시장으로 바로 와도 되고 나랑 만나서 같이 걸어가도 되고 없음 나혼자 다녀와도 되고 운동겸 점심식사하러 가는거임
댓글 1
난 집에서 걸어감 올사람은 시장으로 바로 와도 되고 나랑 만나서 같이 걸어가도 되고 없음 나혼자 다녀와도 되고 운동겸 점심식사하러 가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