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은 경동시장으로 고고 12시쯤 도착해서 점심먹구 올거임 연탄숯...

오이 로고 이미지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으로 보기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유저 프로필
    조운(자룡)
    모임 이미지
    ☆71년생(돼지띠)모임방
    서울특별시 강북구

    낼은 경동시장으로 고고 12시쯤 도착해서 점심먹구 올거임 연탄숯불돼지갈비,비빔냉면 ​시간되면 점심먹으러 와라

    피드 이미지
    11

    댓글 1

    유저 프로필
    조운(자룡)

    난 집에서 걸어감 올사람은 시장으로 바로 와도 되고 나랑 만나서 같이 걸어가도 되고 없음 나혼자 다녀와도 되고 운동겸 점심식사하러 가는거임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