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를 먹는다는 건... 세월의 흐름 속에 우린 태어나는 그 ...

오이 로고 이미지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으로 보기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유저 프로필
    신촌블루
    모임 이미지
    60년~76년인연친구여행걷기맛집사교싱글
    서울특별시 마포구

    나이를 먹는다는 건... 세월의 흐름 속에 우린 태어나는 그 순간부터 한 해 두 해 나이를 먹어간다 살아가는 동안 시간이란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주어진다 그 주어진 시간들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나이가 들면서 외모도, 인격도 바뀌어 간다 나이를 먹었으면 나잇값을 하라는 말이 있다 이 말속에는 참 많은 의미를 담고 있다 인격을 갖추어야 하고, 배려하고, 베풀 줄 알아야 한다 항상 겸손하고,인색함이 없어야 한다 나이는 벼슬이 아니다 좋은 품격을 갖추기위한 세월의 선물일 뿐... 멋진 인생을 위하여 화이팅~~~^^♡ -블루생각- ​

    피드 이미지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