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우리 모임에 참여하실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우리 모임은 친목을 도모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싱글모임 🌟 중년친목 모임 특징 모임원들 간에 부담 없이 자유롭게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모임입니다. 누구나 참여하기 쉬운 분위기에서 함께 맛집, 카페, 여행을 즐기며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보아요. 🤝 존중과 배려가 가득한 모임 문화 우리는 모임원들 간의 존중과 배려를 중시하는 모임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모든 순간에서 따뜻한 인연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 맛집 탐방, 카페 , 여행의 즐거움 우리 모임에서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맛집 탐방, 카페 소풍, 여행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보아요. 소중한 인연과 행복한 추억을 만나보시길 기대합니다! 🌟 📍 정기 모임 내용 정모: 월 1회 요일: , 토욧ㆍ일욧 장소: 미정 회비: 미정 ❗️ 모임 유의사항 모임과 상관 없는 활동을 하는 유저는 강퇴 될 수 있어요.모임 가입 후 1회 친목형성 공감을형성하는 모임입니다. 누구나 부담없이 즐기는 모임입니다 모임원들 상호간의 존중과 배려를 바탕으로 함께 소중한 인연과추억을 공유하고싶은 분들을 위한 함께 맛집,카페,여행 다니면서 소통해요. 정모 외에도 누구나 소모임 벙개로 소통하는 모임이 되고 싶어요 ❗️ 모임 유의사항 모임과 상관 없는 활동을 하는 유저는 강퇴 될 수 있어요. 📍 정기 모임 내용

서울 한양도성길 스탬프 투어 공지(인증서,뺏지) 3-4 월중 주말에 한양도성길 스탬프 투어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한양도성길은 총 4개 구간으로 나눠져 있으나, 코스 간 거리가 짧아서 나눠서 걷는 것보다 하루에 완주를 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실제 총구간은 18km 내외인데 역에서 출발하는 것을 가만하면 20 km(약 5시간) 정도로 하루에 충분히 걸을 수 있는 거리입니다 여러 상황을 고려해 천천히 걸을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참여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20일
21일
27일
27일
28일
5일
12일
19일




3
자세히 보기

6월13일 더워서 💦물회먹고 😂 커피숍가서☕️ 인사하고담소후 에어컨넘추워서 나옴 🤦 😂 가볍게인사후 해산~~~


6월7일쫑쌈육 갈비살맛집서 꾀기에계란찜과냉먼 과된장묵고 호랑이호프가서 만두에먹테 먹고 오늘은 해있을때 집으로귀가 이런날도있고요 오늘오신님들 감사해요


오늘먹방 즐거윘습니다^^


서울역 옛 고가도로 야경 보며 걷기 서울역에서 일행을 만나 옛 고가도로를 걸었다 왕복을 해도 3km로 안 되는 가벼운 산책로 ^^ 해가 저무니 더위도 물러가고 바람은 시원해서 산책하기엔 굿 회현역 근처 전집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으나.. 오늘도 쉬는 날?? 아님 문을 닫은 건지 ㅡㅡ 할 수 없이 두부요릿집에서 콩비지와 순두부를 맛있게 먹고, 남대문 시장에서 간식으로 호떡을 먹고, 서울야경을 감상하며, 서울역으로 되돌아왔다. 잠시 휴식을 취하고 대화도 나누며 힐링의 시간을 갖고 각자의 생활터전으로 ㄱㄱㅅ 걷기보단 오늘은 잠시 쉬어가는 코스 ^^♡ㅎㅎ 오늘 함께 해주신님들 수고하셨습니다 다음 걷기모임에서 뵙겠습니다


6월6일서울역출발해 고가공원걷고 콩요리 이것저것먹고🎊만두쏘신 하늘님잘먹엇고요🎊 다시야경보며산책후공원서수다후 집으로귀가 ㅋㅋ


5월31일고덕산둘레길 덥고 시원하고 땀뻘뻘 쉴땐개운하고 뭐야 이기분은 간식이것저것먹고 하산후냉모밀 과초밥에우동과김말이두둑이묵고 집으로귀가후씻고누우니 여기가천국일세


서울둘레길 6코스 서울둘레길 6코스는 비교적 난이도가 낮은 도심 평지의 길이다. 인생 가장 힘들었던 시기였던 2025년 한여름인 8월 23일 폭염 주의보가 내려진 때에 다녀왔던 코스^^ 숲길이 잘 조성된 광진교를 건너며 탁 트인 한강을 바라보며 잠시 더위를 잊는다. 암사동 생태 경관보존지역과 선사유적지를 지나 고덕산 입구도착 더위도 식힐겸 톰소여의 모험에서나 나올 법한 높은 위치의 낡은 정자에 앉아 간단한 다과와 담소를 나누며, 힐링의 시간을 취하고, 6코스 마지막 관문인 고덕산을 향했다. 고덕산은 해발80m정도의 산이라기보다 작은 언덕 정도다 숲길이 잘 조성되어 더위에도 비교적 걸을만한 코스^^ 고덕역에 도착한 우리 일행은 메밀 막국수와 초밥등으로 배를 채우고 고덕역에서 집으로 ㄱㄱㅅ


30일 오늘도단체입장 음악으로 고막호강하고온몸불살라살좀빼고 풍요롭게먹고 마시고 조용히해산


흔들릴때 마다 한잔...블루

인천아시아드 피에스타 볼링장까지 가는 길은 나에겐 힐링코스 처럼느껴진다 집에서 출발해서 홍대역까지 걸어서 12분 공항철도 타고 검암역까지 22분 인천 2호선 환승해서 아시아드경기장역까지 5분 피에스타 볼링장까지 걸어서 12분 약 50~60분 정도면 갈 수 있는 거리다. 열차를 타고 가면서 주변경치를 보기도 하고, 공원숲길을 걷다 보면 시원한 그늘과 산들바람이 나를 반겨주는 듯하다. 볼링장에 도착해 락커에서 볼을 꺼내면서 기분은 한 것 들떠있다 ㅎㅎ 5게임을 마치고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볼링장에서 서비스로 설치해논 안마의자에서 약1시간가량 마사지를 받으며 충분한 휴식을 취한 후 집으로 향했다. 오는길에 점심도 해결할겸 검암역에서 메밀막국수 한그릇,사이드 메뉴로 새우튀김을 맛있게먹고 집으로 ㄱㄱㅅ 아 참 --이따 밤에 또 나가야하는구낭 ㅋㅋㅋ


한탄강 주상절리길,횟불전망대


25일 🎈홍대급벙🎈 1차 아귀찜에물회 2차 팥빙수와맥주와커피 3차 보쌈에 메밀동치미막국수 4차 후식커피 🎊통크게🎉1차🎉2차🎉4차쏘신분복받으실겝니당 🎉3차쏘신분 복받으실겝니다 다이어트는안돼요안돼


24일포크닉소풍피크닉 양화대교건너선유도 식물원구경후 정자에자리잡고 우작우작먹고 물구경보트구경시원한강바람이 내볼을스치고 다시합정역소원을이러주는하늘길서부처님날이라 곤드레밥에오징어뽁음과꽁치김치찜먹고홍대버스킹구경후 디저트아아마시고집으로귀가 오늘도무지드신날


23일홍대버스킹구경하고인형뽑기와서인형뽑고 맘마먹으러출발 물회ㆍ순두부ㆍ모밀등등식사후 경의선숲길산책후 레트러감성아나로그커피숍서팥빙수맞집이라빙수빙수에계란동동쌍화차와피자랑소세지먹고 담소후 해산 상어님이콜라와생맥주쏘셔서 복받으실겝니당


5월17일캠핑 돼지고기ㆍ상추는ㆍ오이냉채ㆍ오이소박이ㆍ이ㆍ갓김치ㆍ생김치ㆍ 도착후조식에ㆍ족발ㆍ떡ㆍ참외ㆍ바나나ㆍ상주꽃감ㆍ다과ㆍ오이냉채에햇반ㆍ수박먹고 ㆍ아아까지마시고ㆍ더잇는데~음 본격적으로숯불에돼야지괴기부터ㆍ낙지호롱이ㆍ고구마ㆍ가래턱ㆍ쏘세지ㆍ옥수수ㆍ새우ㆍ먹으며기타이벤트 후상품증정후 노래방기기로소화시킨후집으로고고씽


5월17일캠핑시장본것 쿠팡물건과고기상추는 달른팀이 오이냉채ㆍ오이소박이이도다른팀이 도착후조식에ㆍ족발ㆍ떡ㆍ참외ㆍ바나나ㆍ상주꽃감ㆍ다과ㆍ오이냉채에햇반ㆍ수박먹고 ㆍ아아까지마시고ㆍ더잇는데~음 본격적으로숯불에돼야지괴기부터ㆍ낙지호롱이ㆍ고구마ㆍ가래턱ㆍ쏘세지ㆍ옥수수ㆍ새우ㆍ 먹다오는날


인천아시아드 볼링 경기장 홍대역에서 공항철도를 타고 22분 정도 걸려 검암역에 도착 인천 2호선 환승 후 두 정거장 아시아드경기장역에서 잃행을 만나 10여분 걸어 볼링장 입성^^♡아시아드 경기장까지 가는 길은 숲도 우거져 한낮 무더위에 걷기 좋고 아름다운 길이다 인천아시아드 볼링장에 처음 와본 일행들은 그 규모에 놀라와 했다 총32개 레인이 직선으로 뻣어있고, 천장도 높아 속이 뻥뚫리는 기분이다 가격도 착해 오전에는 1만원에 5게임은 칠 수 있고 밤10시 이후에는 1만5천원에 무제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오랫만에 즐거운 마음으로 락커에 맞겨둔 마이볼로 볼링을 치고,걷기모임에서 자주 갔었던 검암역 콩비지집에 맛난 점심을 먹고, 아라뱃길 바라보며 차한잔 마시고 공항철도타고 집으로 ㄱㄱㅅ


5월16일망원시장보고대관령손수막국수먹고 탁구장가서실력발휘 아싸 날이길사람업지 🏓 🏓 🏓 ㅋㅋ땀내고 잠나네오랜만에탁구치고 시원한 에이드쪼옥이맛에산다고


아라뱃길 아라폭포 걷기 검암역서 출발하여 콩요리맛집에서 저녁을 배불리 먹고 아라뱃길을 따라 폭포에 도착 ^^ 폭포가 가동중단이어서 아쉽지만 스카이워크 휴게소에서 아라뱃길 야경을 감상하고, 계양대교로 향했다 .저 멀리 보이는 계양대교 불빛은 환상적이었다. 형형색색의 조형물들이 눈길을 끌었다. 땀도 식힐겸 차한잔 마시며 잠시 쉬면서 여러가지 불빛축제의 조형물들을 감상하고,계양역도착 각자의 생활터전으로 ㄱㄱㅅ 수고하셨습니다 다음 더 멋지고 아름다운길에서 다시뵙겠습니다


[7080공연안내] 2026년 6월 13일 토요일 오후3시 자세한 사항은 포스터참조 하세요


5월12일종로서꼬기꼬기무지하게먹고 노래방2시간넘게놀고 마지막으로아쉬워🍕빈대떡에🧇잔치국수먹고 종로빈대떡쏘신분🎂복받으실겝니다


5월9일토욧 선유도맛집도착 아고 줄엄청나네 들어가서 맛나게 소꼬기때리고 된장맛잇네 👍 👍 포장해서 선물받고 ☕️ ☕️ ☕️ 마시며 삶이 뭔지토론후 집으로고고씽 🥩소고기와 🥘돤장밀키드랑☕️커피쏘신분들 복받으실겝니당


양귀비꽃^^♡ 상암경기장 앞 불광천에 양귀비꽃이 이쁘게 피었네요 조경공사로 예전처럼 많치는 않지만 크기도 색도 다른 모습들이 눈길을 끌게 해요ㅎㅎ


비가...블루


5월5일소개팅벙개 조은사람끼리 미팅후 남대문시장서 갈치먹고토먹고 또먹고 먹다 집으로옴헉헉 넘마니먹은날




♥️5월3일대학로엄마를사랑해연극보며🎊김지선🎋연기넘나잘해서ㆍ엉엉엉ㆍ울다가 관객중에 🎄~의리~정보석🎎와서함게인사하고 쪽갈비에옛날도시락묵고집으로귀가 비오니춥다고요


5월2일강릉경포대밤마다보며 물벙 아고추워서 퇴장 후 맛난거먹고 음주가무후 비와서 후다닥귀가 취침 공기조으네 오늘도 미팅성사 결과가종네ㅎㅎ


불면증..블루


서울둘레길 4,5 코스 햇살은 뜨겁고 여름 같은 날씨였으나 숲길 사이로 부는 바람이 걷는 이의 마음을 시원하게 감싸주는 듯했다 4코스는 정보대로 무난한 평지 도심과 하천길을 걷는코스였고 5코스도 570 계단을 오르는 아차산 깔딱 고개만 좀 힘들 뿐 코스가 끝나는 광나루역까지는 내리막 코스로 수월한 편이었다 중간중간 쉬어가며 싸온 음식으로 점심도 먹으면서, 천천히 걸어서 광나루역 도착 편의점앞에서 휴식을 취하며 간단히 음료를 마시고 각자의 홈으로 ㄱㄱㅅ 단 한명의 낙오자없이 완주들 해주셔서 감동입니다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6코스는 5월 말 예정이오니 많은 참석 바랍니다


4월26일 🍒아차산둘레길 🍓5코스6코스 핵핵 하산땐 기분최고🍭산정상서먹은🍵 아이스크림 🍬넘맛잇어 🧁하드쏘신님복받으실겝니다 중간에맛난🍘김밥과🍙간식먹고 지하철역서 🧋얼음쥬스 와간식으로🎂먹고 간식쏘신님들복받으실겝니당 집으로고고씽


4월25일저녁감자옹시미보양식으로먹고클럽으로이동맥주마시며놀다 나와서 호떡맛나게먹고오랜만에 🎊쏘신분복받으실겝니다🎁 바로조폭떡뽁이가서순대오뎅튀김떡뽁이먹고 🎊쏘신분복받으실겝니다🎀 집으로고고씽 아코 배불러요


4월19일 🐎마곡식물원🫏 소풍🐸 🍓먹 고 🍺마시고 🥗먹고 잼나게 수다한날


서울 식물원 소풍 한여름 같은 무더운 날씨에 고생들 많으셨습니다 ^^


안산 황톳길 걷기 여름날씨처럼 덥고 ☀ 햇살 또한 뜨거웠다 숲길 그늘길을 따라 홍제천폭포 도착 밤의 풍경과는 다르게 폭포분위기는 수많은 인파와 시원하게 쏟아지는 물줄기로 인해 생동감이 넘쳐났다 잠시 땀을 식힌 후 안산자락길 꽃의 정원을 구경하고 황톳길 도착 ^^♡ 싸 온 김밥으로 간단히 요기를 하고 맨발 걷기 시작 ^^ 건조한 날씨에 황톳길은 생각보다 딱딱해서 발바닥이 아플 정도였다 ㅡㅡ물 좀 뿌려놓았으면 좋았을걸 하는 아쉬움 든다 . 그래도 즐겁게 잘걷고,오던길로 되돌아 가는게 좀 지루할것 같아서 코스를 살짝 변경 ^^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쪽으로 방향을 바꾸기로 하고 안산자락길을 따라 걷기시작 ㅎ 이쪽 방향으로는 처음인지라 거리를 인지 못하고 봉원사까지 가버렸다 일행분들께 너무 죄송 😑 몇분은 이대후문 앞에서 버스타고 귀가 하시고 남은 분들과 함께 연세대 동문쪽으로 걸어서 교정에 도착^^ 형형색색의 짙은 철쭉들과 푸른숲이 잘어우러진 교정을 바라보면 감탄이 절로난다 즐겁게 감상하고 인생샷 한컷 ^^ 홍대역에서 저녁식사팀과 합류 맛난 저녁을 먹고, 홍대근처 LP빠에서 7080 노래를 감상하며 오늘하루 긴 여정의 피로를 풀어본다 ^^♡ 먼길 걷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서울둘레길에서 또 뵙기를 기원합니다 🙏


18일 🥾걷기팀👠과합류해 🍤맛난보쌈에 낙지🍚솥밥먹고 LP빠가서 폼잡고 LP빠서 🎊대포로총쏘신분 복받으실겝니다 🎋참고로 엄청웃긴일은 참석자만아는걸 ㅋㅋ참석자만 알기 참석안하는사람은 모르징


나이를 먹는다는 건... 세월의 흐름 속에 우린 태어나는 그 순간부터 한 해 두 해 나이를 먹어간다 살아가는 동안 시간이란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주어진다 그 주어진 시간들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나이가 들면서 외모도, 인격도 바뀌어 간다 나이를 먹었으면 나잇값을 하라는 말이 있다 이 말속에는 참 많은 의미를 담고 있다 인격을 갖추어야 하고, 배려하고, 베풀 줄 알아야 한다 항상 겸손하고,인색함이 없어야 한다 나이는 벼슬이 아니다 좋은 품격을 갖추기위한 세월의 선물일 뿐... 멋진 인생을 위하여 화이팅~~~^^♡ -블루생각-


얼마전다녀온(강원도)조각공원

하늘색깔어때요?

선유도공원 걷기 철쭉이 예쁘게 피어있는 선유도공원길과 야경이 아름다운 월드컵대교^^ 오늘도 즐걷 했습니당 ㅎ


4월12일여름날씨에단백질보충하러 1차종삼육꾀기고기배터지게 먹고 소화제코스 🎊🎋2차전국노래자랑🎋🎊후 3차몸보신할려고 쌍화차마시고 4차바로앞포차서곱장어에도투리묵과김치전묵고🎊총쏘신분복받으실겝니다🎋 5차LP빠와서 음악에취하고 신청곡엄청신청하고 🎊🎋술과안주쏘신분🎊 복받으실겁니다 6차 집앞에서 마무리 에이드 쪼옥 마시고 🪭🪭복받으실겝니다👡🩰👠


서울둘레길 3코스는 1,2 코스에 비해 비교적 난도가 낮은 편이어서 걷기에 큰 무리는 없었다 다만 날씨가 너무 더워서 ㅡㅡ^^♡ 아직까지도 피어있는 벚꽃 그리고 이제 막 몽오리 지기 시작한 철쭉길을 걷다보니 화랑대역에 도착 근처에 마땅한 식당이 없어서 태능입구역까지걸어서 콩요리 맛집에서 저녁을 먹고, 차한잔으로 피로를 풀고 지하철역으로 향했다 서래님 저녁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놀며가며님 늦은 벌칙??ㅋㅋㅋ 미안한 마음으로 쏘신 차도 잘 마셨습니다 간식으로 손수김밥 말아서 싸오신 가으리님, 수분보충위해 오이 당근 🥕 낑깡등 간식 준비해오신 산수유님,릿츠님,아몬드3님,웨하스님 감사합니다 4월26일 서울둘레길 4~5코스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사진촬영:가으리님,블루


4월11일 홍대클럽 가는길에 버스킹마니하는것 구경하며클럽입장 맘껏춤추고땀범벅돼서 🥃🥂카푸리32병마시고 🍻🍺 더워서 카페가서 차로열기식히고 🍺카푸리10병과🍻 ☕️🧋🥤커피7잔🍹총쏘신님 복받으실겝니당 여자🍫회비내준 🍬키큰언니도🍭 복받으실겝니당


사랑한다면... 사랑한다면 사랑하는 사람이 원하는 것을 해주는 것이 최고의 선물이다 그것이 말이던, 행동이던, 물건이던 그러나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사랑하는 사람이 싫어하는 것을 안 하는 것이다 하지만 법적,도의적 문제가 없다면 사랑하는 사람이 하고싶다는 것을 하게 해주는것도 사랑이 아닐까??? --블루생각 ^^♡


남산에서...블루


하나뿐인 내편... 블루


그대를 보았습니다.... 블루


부천 원미산 진달래 축제 걷기 모임 장소인 부천종합운동장역에 도착을 하니 축제 기간중이라 그런지 수 많은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다. 벚꽃과도 잘 어우러진 진달래 축제는 감탄을 자아 낼만큼 아름답기도 했지만, 눈이 시릴 만큼 아픔도 간직하고 있는듯 하다 꽃들의 향연을 감상하고,인생샷도 한컷씩 ^^ 사람들이 비교적 적은 산 반대쪽으로 내려와 가으리님의 추천으로 잘 가꾸어진 정원같은 무릉도원수목원도 구경하고, 오는길에 봐두었던 장어집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든든히 몸보신을 하고, 아쉽지만 갈 길들이 멀은지라 각자의 안식처로 ㄱㄱㅅ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더 아름답고 좋은길에서 다시뵙겠습니다 ^^


4월5일이천산수유축제 넘조으네ㆍ이용식+사위 쌍화차노래하는거보고 구경전에칼국수만두떡만두국먹고 총쏘신분복받을겝니다 팔당땜물가보며커피향 마시며 쏘신분복받으실겝니당 저녁은나를위해서 맛난한정식으로 거하게 한상 부쉬고 집으로고고씽


4월4일 겸사겸사행신동두부두루치기먹고 와인LP빠서 🍺 먹으며 기타와 🎹 피아노 라이브공연 감상후 집으로귀가 🥰앗🥰모든건 다쏘신 님 복받을겝니당💞💕💝💖


이룰 수 없는 사랑... 블루


한강에도 홍제천에도 벚꽃이 절정이네요 ^^


직장 근처에서~~~


예쁜 마음^^♡...블루


20260329 서울둘레길 덕릉고개 ~~

서울둘레길 2코스 1코스보다 거리는 다소 짧으나 서울둘레길 2코스도 역시 만만찮은 코스다. 놀이동산 롤러코스터를 타듯 오르막 내리막 계단길의 연속 ^^ 날씨도 한여름날씨처럼 더워서 겉옷을 벗고 걸어도 온몸에 땀이 범벅이었다 길도 난코스지만 혹여 더위에 많이들 지칠 것 같아 자주 쉬고 하다 보니 예상시간 보다 조금 늦게 처음 출발지이자 목적지인 불암산역 도착^^ 사전에 봐두었던 식당에서 맛있는 저녁을 함께하고 전철타고 홈으로 ㄱㄱㅅ 간식 준비해 오신 님들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서울둘레길 3코스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무의도에서... 블루


아라뱃길 (김포방향) 걷기 아라뱃길을 몇번 가봤지만 김포방면으로는 첫경험^^ 평일걷기로는 좀 먼거리라 생각은 했지만 주변 마땅한 역이 없어서 다시 시작 지점인 계양역으로 돌아오는 코스를 설정하고 일행들과 길을 나섰다 강을건너기 위해 약간 우회를 한후 김포 아울렛에서 각자 취향대로 맛난 저녁을먹고 다시 계양역을 향해 발걸음을 재촉했다 전에는 미쳐 못봤던 계양역 아라뱃길의 아기자기한 조형물들과 화려한 네온사인 불빛이 걸음을 멈추게 하고, 동심에 빠져들게한다 잠시 감상을 하고 계양대교를 건너 계양역에서 공항철도를타고 각자의 보금자리로 ㄱㄱㅅ 평일 걷기로는 다소 먼 15km 되는 거리 걷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건강과 힐링을 위한 걷기모임에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짙은 커피향 같은 그대...블루


260322 두물머리 봄나들이 가다~~

물의 정원 두물머리길을 걷다 아직은 좀 이른 봄 , 한 겨울 그대로의 앙상한 나뭇가지와 가꿔지지 않은 연꽃길, 코스모스길이 봄의정령을 기다리며 활짝 필 그 날을 기다리고 있는듯 하다 그래도 날은 쾌청 물길을 따라 천천히 걷는길은 탁트인 시야로 걷는내내 보는이로 하여금 즐거움을 준다 두물머리길의 대표간식 연잎핫도그는 명성만큼 맛도 좋았고, 두부전문점에서 먹는 저녁식사도 만족 할만 했다 양수역에서 경의중앙선 전철을 타고 각자의 홈으로 ㄱㄱㅅ 먼길 와주신님들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걷기에 좋은계절 건강도 지키고 아름다운길 걸으며 힐링하실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22일 🏝물에정원🏖 물가따라트레킹하니더운데시원한바람맞으며간식먹고울길따라🏝두물머리🌭핫도그먹고📮핫도그쏘신남자분들복받으실겝니다 📮물가따라걷다 🍲손두부🥘집가서 이것저것시켜먹고 또걸어서양소역서전철타고 집으로고고씽


21일 🎂소박하게 🍲옹시미🥣에 🍕메밀전🥞 묵고⏯️💲식사쏘신분복받으실겝니당 💱네트로한 숲다방가서 60년대감성으로🍹파르페🍸와🍺생맥먹고 🍟⏯️💲다과쏘신분복받으실겝니당💱 삶이뭔지 남자가뭔 ㆍ여자가뮌지 결론은 에라 모르겠다👠🩴🩰👡


미소짓게 히는 사람..,.블루


하늘공원길 걷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


🍒15일🐽돼지🐓닭🦌바베큐🍗갈비🥩외🫗디저트🍰무한리필☕️무지하게 마니묵고 🍻호프집가서 🍗통닭에🥗골뱅이🍜소면에 🍾쭈욱 마시고먹고 🚨호프집서쏘신 친구님복받으실겁네다 🚨노래방가서🚨스트레스날리고 쏘신님복받으실겝니다🚨 🚨속풀이🍜칼국수와 🍛만두비빕쫄면 먹고총알쏘신분복받으실겝니다🚨 🚨 공쥬님🚕붕🚖붕🚗 이타고가라고주닌님복받으실겝니다🚨넘배불러집앞서🥤레몬에이드🧋쏘신분복받으실겝니다🚨배불러서집으로귀가


일산호수공원 이른 봄이다 보니 아직은 형형색색의 꽃들의 향연이나 푸르름은 볼 수 없었지만 일산호수공원은 여전히 고양시민들의 휴식처이고 산책하기 좋은 코스여서 많은 시민들로 분주하다. "느림의 미학" 약속대로 아주 천천히 이곳저곳 감상하며 공원을 걷는다.거의 한바퀴 다돌았을 즘 보이는 일산 호수공원 폭포 그런데,아쉽게도 아라뱃길 처럼 호수공원 폭포도 동절기에는 가동을 안하는지 멈춰있었다 4월부터 꽃축제가 열리면 모든게 정상으로 돌아오겠지 ^^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일산사시는 우도님 추천 맛집으로 ㄱㄱ 운동뒤라 더 맛있게 먹고, 차 한잔 마시고, 이른시간 그냥헤어지기 아쉬워 일부님들과 볼링한게임 치고 각자 홈으로 ㄱㄱ 우도님 추천맛집 👍 차도 잘마셨습니다 산마늘님 저녁 감사합니다 볼링은 제가 치자고 했는데 중간에 계산해버리신 민트민트님 담엔 제가 쏠께욤 ㅎㅎ 늘 간식 챙겨오시는 서울여자님,서운님,가으리님 감사합니다


🍓14일🍊 맛난🍒저녁🍉이것저것요것 배부르게먹고 🫐🍑홍대서30 년된LP빠서 🚨대포쏘신 오라버니 복받으실겁니당🚨 모히뜨🍹 에 코🍻젤다크마시며🍸강주님공연관람후 집으로고고씽🍭


감기...블루


먹걷하기 위해 검암역에서 만난 우리 일행은 콩요리 맛집에서 맛있게 저녁을 먹고, 아라뱃길을 따라 걷기 시작^^동절기라 폭포는 아직도 가동을 안 하지만 울긋불긋 화려한 조명들이 그런대로 볼만은 했다. 폭포 위로 계단길을 올라 아라뱃길 전망대도 잠시 구경도 하고, 바람 한 점 불지 않아 추위도 덜 느끼면서 열심히 걷다 보니 저 멀리 계양대교의 화려한 불빛이 보인다 가까이 가보니 완전 환타스틱 ^^♡ 잠시 걸음을 멈추고 동심으로 돌아가 화려한 조명쇼를 감상해 본다. 역시 도심 걷기는 야간에 걸어야 제맛 ㅎㅎ 계양대교를 건너 계양역에서 각자의 홈으로 ㅂㅂ2 가으리님, 긍정님 도토리 전, 해물파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도 걷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다음 더 좋은 길에서 다시 뵈어요 ^^♡


사람이라서 좋다... 블루


서울둘레길 제1코스 (긴 여정의 시작) 첫 코스부터 난이도가 조금 있는 서울둘레길 둘레길을 경험해본 분들도 있지만, 처음도전하는 분들도 계셔서 리딩을 어찌해야 할지 이런저런 생각으로 잠을좀 설쳤다 ㅡㅡㅎㅎ 날은 약간 추웠지만 화창해서 걷기에는 최적의 날씨^^♡20명의 일행과 함께 서울둘레길 관공서에서 모바일스탬프앱을 깔고, 스탬프북과 안내책자를 받고 서울둘레길 첫길에 올랐다. 답사했을 때 느꼈지만 서울둘레길은 1코스부터가 그리 만만 한 코스는 아니다 시간은 조금 더 걸리더라도 20명 전원 완주를 위해 걸음속도를 조절하고, 중간중간 쉬어가면서 간식과 점심도 먹고 도란도란 얘기도 나누다 보니 어느덪 목적지에 도착 ^^ 중국집에서 이른 저녁과 차 한잔을 마시며 힘든 여정을 마무리한다 20명 전원 낙오자 없이 무사히 완주해 주셔서 참가하신 모든님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 다음 여정길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


8일⛰️수락산🏔1코스🌋2코스도장찍기하고 🥒🥨🥑🍋🟩🥝🍒🍓🍖간식엄청먹고 🍜짜장면에🍝짬뽕이랑🥓탕수육🍳먹고 커피☕️쏘신🧉오빠복받으실🍰크림빵🥧사신언니복받으실겝니다 전철타고⛺️집으로고고씽


7일 🎴추운봄날 뜨근한국밥🥘에육전🥩과메밀🍜막국수먹고 생화꿏💐향기그득한 커피숍🍹에서 담소후 귀가중 턴🎉해서🎊노래방가서🍻 오징어씹으며 노래가뮌지터득후 🚖집으로 🛎노래방쏘신분 ☂️🌂☔️⛱️복받으실겝니다


빗길에 여의도 걷느라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


왜 사느냐고요? 블루


오늘은 고교시절 친구들과 많이 왔었던 청계산 둘레길을 걷는다 논 밭이 전부였던 시골길이었는데 ..서울대공원 동물원,서울랜드 놀이기구 타는곳 수많은 사람들로 그넓은 주차장까지 차들이 가득차 있었다 격세지감이 느껴질 정도로 너무 많이 변해있는 모습에 어리둥절 ^^ 충분히 앱만보고 잘 갈 수 있을거라 생각하고 왔건만ㅡㅡ사전 답사를 안다녀온게 후회 스러웠다 길도 도중에 막혀있고, 아 ~~~ 오늘 어려운길 걷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헤매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회원님들 걷기는 🐎빠르게 🐎걷는거 맞고용 🚨산책🚨아니에요 걷기벙개운동하러 오세요 운동후 🥗맛난식사후귀가 나를위한 노년의🎂선물은 걷기 랍니다 😭흑심은버리고 🥳나자신을위해 건강해지시길


3월1일 🛺야호 과천대공원 🚨왓당 🐒동물원🫎지나 🛵트레킹시작 걷고휴식하다🥨간식먹고 ☕️도먹고 🥘식사시작🍚곰탕에순대국밥🍣 돈까스산채🥗비빕밥 먹고 해산 멋진하루 랍니다


2월28일 이것저것골라서 취향대로 🥗식사🥘맛나게🍲묵고커피숍가서이것저것고루고루골라서마시고☕️ 차종류별로🍹10잔🍸 쏘신분🦋 복도받고ㆍ천국🪷가실겁니다


한강 망원지구 걷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시간 맞춰 월드컵공원의 아름다운 저녁노을을 보여 드릴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다음 더 좋은길에서 뵙겠습니다 ^^♡


하늘공원 저녁노을은 여전히 아름답네요 ^^ 오늘 하늘공원 걷느라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밤되셔요 ^^

인연이란 건... 블루 억지로 짜 맞춘다고 인연이 오는 것도 아니오 연줄처럼 꼬이고 꼬이면 끊어지는 게 인연이라오 맺어질 인연이라면 애쓰지 않아도 만나게 돼있고, 떠나갈 인연이라면 아무리 노력해도 안 되는 거라오 굳이 붙잡으려 하지 않아도 인연은 오고, 잡으려 아무리 애를 써도 떠나갈 인연은 떠나간다오 기다려서 오는 인연은 하늘이 맺어 준 인연이고, 떠나려는 인연을 애써 잡으려 한다면 악연으로만 남을 뿐이라오 그러므로, 마음을 비우고, 욕심을 버린다면 내게 맞는 인연은 언젠간 올 것이라오


바람 많이 부는 날 남산길 걷느라 수고들 하셨습니다


22일 무지하게 먹는날 그냥먹는날 마니먹는날 취향껏먹는날 오늘은 먹고또먹고 ㆍ추운날 ㅋㅋㅋ


21일 맛난닭갈비와우동사리뽁음밥 먹고 넘배불러 후식으로 커피와감자빵 먹고 집으로고고씽 이쁜여성 ㆍ귀여운여성ㆍ멋진남성ㆍ듬직한남성과 ㆍ쭉쭉빵빵한여성 과 함게한날 오늘은 인물이안돼면 안돼는날 ㅋㅋ 참고로 나도인물은안돼는데




18일구정끝자락여의공원한강부터 샛강경치보며🍭 간식가져오신분들🍟마포대교 건너🥗쌈밥에/🥓대패삽겹살/에🥘뽁음밥 쏘신 우리긍정이 감사해요 맛나게먹고 강남서오신 오라버니 빽다방서🧋 차와🥠 와플빵 쏘셧공 넘잘먹고 해산후 공덕서 홍대까지 공원따라 걸어서집도착2만보넘엇네 ㅋㅋㅋㅋ 오늘오신분들 복마니받으세요


2월17일설날 아침에떡국묵고 합정역줄발~~한강걷기와뛰기를반복 핵핵빡시게걸어서♡♡공원서말2마리랑사진찰영후 홍제천걷다망원시장가서🍜며루치국시랑🍤만두먹고🎊숲오빠쏘시공☕️빽다방서차마시고🎊블오빠쏘시공휴식후합정역도착후해산후 레트로길따라집으로귀가🛀후🛌취침 드르릉쿨쿨


오늘 인왕산 모험길? ㅎㅎ 걷느라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새로오신 세분 환영합니다 간식도 맛있게 잘먹었고, 숲길을걸으며 갑장님 차 잘마셨습니다 다음 더 좋은길에서 뵙겠습니다 ^^


2월15일 종삼육꾀기집서이것저것 무지마니묵고 1개소대 이동노래방가서 몸풀기로불살으고 조용히귀가중 베트남쌀국수로숙취해소후 ~~~구정전이라 귀가함


14일토욧 맛난저녁을 많은인원 🥗비빕밥🥘순두부총쏘신언니 따블로복받으시고요ㆍ길걷다🥧공갈빵인원수대쏘신 꺽달씨 복받으시공 ☕️커피로🧋담소후🫗 집으로귀가 인생은 원더풀


오늘 낙산공원길을 걷느라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밤되셔요 ^^


레드로드길을 걷다 날도 포근하고 불금이라 그런지 홍대 레드로드길은 젊음의 성지답게 인파로 가득했다 ^^ 경의선숲길도 오늘은 운동을 나온 시민들이 많이 보였다 레드로드길은 화려한 네온사인과 버스킹 으로 젊음의 상징 이라면,경의선 숲길은 고요하고 낭만적인 모습이 옛 추억을 생각나게 하는 그런 길인것 같다 최종 목적지인 홍대역에서 맛난 저녁을 먹고,차 한잔 마시고, 디저트로 붕어빵까지 ㅎㅎ 많이 걷고 먹으면 살 안쪄요 ㅎ 가으리님 저녁 잘먹었습니다.민트민트님 차도 간식도 잘 먹었습니다 토요일 걷기모임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


날씨도 많이 풀리고 이제 저녁 걷기에도 크게 춥지는 않을 것 같네요 ^^♡ 홍제 폭포 앞에서 차와 간식을 먹으며 여유롭게 즐기고, 홍대 앞에서 맛난 저녁도 먹고 오늘도 열심히 즐겁게 걸었습니다 간식에 차에 저녁까지 사주신 뿌니님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다음엔 제가 쏠께요 ㅎㅎ^^ 서운님 주신 간식은 손주 줬습니다 감사 ^^


8일 아라뱃길갈려고 첨와보는계양역 홍대서 인천이20분 걸리네 ㅋㅋ일찍도착해서 버스정류장따스한자리서궁딩이지지다 출발~ 뱃길따라걷다 땀도나고🥞 간식🥯챙겨오신님복받으실겝니다 급하게WC찻아 다다닥뛰어서 볼일들보고 다리건너🍚콩비지에맛난음식과🍕도토리전🥪총쏘신분복받으실겁니당식사후 갬성넘치는구멍슈퍼서 자영업자의 힘 믹스커피500원타주는거마시고🍳구운계란과커피껌외연탄난로에옹기종기 갬성있는 용인서오신☕️코피쏘신분 복받으실겝니다 먹고해산 후집앞서🥤레몬차와🍰감자빵먹고진짜로집으로고고씽 음~~내가운동을간건가 //먹으러간건가 ㅋㅋ 둘다지요 인생은 먹는겁니다 홧~~팅


아라뱃길 아라폭포 산책 연일 강추위라 많이 춥지나 않을까 걱정을 했었는데 바람도 안불고 오후되면서 기온이 조금은 올라서 걷기에는 크게지장은 없었다 아라뱃길을 따라 걷는길은 청계천이나 홍제천등 서울의 하천길과는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다. 일단 강처럼 폭이 넓고, 수심도 깊다 탁트인 시야도 마음의 정화를 가져온다 아라폭포에 도착을 했는데 조금 실망ㅡㅡ 폭포에 빙벽이라도 있을줄 알았는데 겨울오기 전에 가동을 중단했는지 암벽만이 이곳이 폭포구나 하는 느낌을 줄 뿐이었다 ㅡㅡ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 우리일행은 콩요리 전문식당에서 콩비지, 순두부,도토리묵,도토리전을 배불리먹고, 레트로 다방?ㅎㅎ에서 디저트로 믹스커피 구운계란등을 먹고,다리를 건너 검암역에서 ㅂㅂ2 아르님 도토리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KBR님 레트로 커피,음료 감사합니다 ^^ 다음 더 좋은길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추신: 요즘 걷기 참여 누르시고 안나오시는 분이 더러 있으신데,못 오실꺼면 사전 취소 누르시던지,댓글로 참석 취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다리는 분들 생각도 해주시길 바랍니다


2월7일 중년의바람은 바람부는추운날 집밖으로나와야됌 해서 나왓징 만남의성지 영등포서 불같은밤을 불태우고 연기처럼 조용히집으로 고고씽 중 가볍게맥주 마니먹고 집으로고고씽 쬐매춥네 우리가 뭘 햇는지 참석안하분은 몰라도됌 옛날생각하고온몸불사른날 날은춥고 집은멀고 그러나 다음주또간다 ㅋㅋ


2월1일 고궁걷기시작정동진지나덕수궁지나시청아이스링크구경후옛날왕이제사지내는궁구경후명동지나명동성당구경후🍭간식먹고🍬청계천걸어서이순신장군지나세종대왕지나서궁앞도착청와대돌고 식사 시작후루룩쩝쩝🥟만두4판🥢쏘신분 복받으시고 운동더하러 🎤 노래방입성🍹 메들리로 온몸땀범벅 남성2분노래방복받으시공요 ♡앗 눈이오네요 간식싸오신분ㆍ생강차챙겨오신분ㆍ 만두쏘신분ㆍ 노래방 쏘신2분 ㆍ 복만땅받으시길♡♡♡



73/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