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당근입니다.. 멀리 테헤란로까지 가서 사온 486 컴퓨터입니다. 가격이 만만치가 않네요. 제가 미스터 노 일때 쓰던 컴퓨터 이고 트리안님이 미스 유일때 쓰던 컴퓨터 일겁니다... ㅎㅎ 다른 분들은 제가 성함을 몰라서...ㅋㅋㅋ
우와~~ 요즘에는 보기 힘든 플로피디스크 드라이버.. dos 명령어 치고 접속하던 옛생각에 잠시 머뭅니다.. ^^
댓글 2
우와~~ 요즘에는 보기 힘든 플로피디스크 드라이버.. dos 명령어 치고 접속하던 옛생각에 잠시 머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