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남산 야경길을 걷는다 서울역에서 일행분들을 만나 공지...

오이 로고 이미지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으로 보기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유저 프로필
    신촌블루
    모임 이미지
    60년~76년인연친구여행걷기맛집사교싱글
    서울특별시 마포구

    오랫만에 남산 야경길을 걷는다 서울역에서 일행분들을 만나 공지에 올린 계단길로 가려했으나 시간도 이르고 해서 남산 하늘숲 데크길로 가기로 의견을 모으고 데크길로 향했다 숲으로 잘 조성되어진 경사가 평지에 가까운 데크길을 걸으며 저녁노을 지는 환상적인 모습도 감상하다 보니 어느덧 타워정상 정상에서 아름다운 해너미를 보고 인생샷 한컷 계단길로 내려오며 로이킴 공연도 보고 ^^ 서울역에서 맛있게 저녁을 먹고 홈으로 ㄱㄱㅅ 짧은 거리지만 알차게 걸었던 하루 ^^♡ 모임에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여정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
    32

    댓글 3

    유저 프로필
    이럴줄몰랐지

    유진리더님 친근한 몊집언니 같이 잘 대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숲해설가 처럼 열심히 설명해 주신 신촌블루님도 감사하고.. 그냥 묵묵히..구름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들 넘 반갑고 덕분에 좋은시간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