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진행 되었던 정모 너무 너무 즐거웠습니다. 공식적인 행...

오이 로고 이미지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으로 보기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유저 프로필
    아마데우스s
    모임 이미지
    우리가 만드는 추억 70~80 싱글,돌싱
    서울특별시 구로구

    오랫만에 진행 되었던 정모 너무 너무 즐거웠습니다. 공식적인 행사는 2차까지 였으나 분위기가 좋아서 12시에 헤어졌네요. 1차 이자카야 나무 2차 볼링장 3차 썬노래방 4차 가마로 통닭 항상 회원님들을 챙겨 주시고 듬직한 맏형 오송범님 밝은 미소로 분위기를 뛰워 주신 전 운영자 승한님(지인초대) 웃는 모습이 아름답고 의리 있는 형 별빛하루님(지인초대) 첫 참석이 지만 거침 없는 입담과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 이며 서로의 결을 중요시 하는 살아있다님 너무 즐거웠습니다. 항상 건강 하시고 행복한 일만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아쉽지만 다음 모임에서는 더 많은 이야기 나누고 서로 해피한 시간 만들어 보아요 ~ 감사합니다. ^^. ​

    피드 이미지
    91

    댓글 9

    유저 프로필
    아마데우스s

    이번 모임도 이벤트 랜덤 박스 준비 했습니다. ^^.

    00
    유저 프로필
    순찌니

    와우.!!! 다들 선수급 같아요. 담에 함께해용.

    21
    유저 프로필
    살아있다

    와~~~짝짝짝 대단하십니다 언제 또 이걸^^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

    21
    유저 프로필
    보사노바

    영상만 봐도 얼마나 즐거운 시간이었는지 느껴지네요. 다음에는 꼭 함께 할게요.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