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정모 2차에서 만난 모든 분들 너무 반가웠어요~~^^ ...

오이 로고 이미지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으로 보기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유저 프로필
    Miranda
    모임 이미지
    ☆모나코 클럽 4050아트홀☆
    서울특별시 송파구

    어제 정모 2차에서 만난 모든 분들 너무 반가웠어요~~^^ 선약 때문에 제가 2차만 참석해서 많은 분들과 이야기를 하지 못한 아쉬움을 다음 기회로 기약하려고 해요~~ ​특히 우리이, 리시얀, 루이애비, 딸기 돼지님 덕분에 많이 웃고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어서 감사드려요~^^

    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피드 이미지
    615

    댓글 6

    유저 프로필
    ABBA

    어제 먼저가서 아쉬웠어요 ㅎㅎ

    04
    유저 프로필
    리시얀

    함께해서 즐거웠어요~ 미리 가셔서 아쉬웠지만.. 담에 더 즐건 시간 만들어요~~😊😄

    04
    유저 프로필
    딸기돼지

    저도 즐거웠습니당~~^^

    01
    유저 프로필
    우리이

    미란다님 함께해서 저도 즐거웠어요~~♡

    01
    유저 프로필
    우리이

    아쉬어요 담엔 더 많은 이야기 해요~~♡

    01
    유저 프로필
    달빛정령

    아쉬움으로 인해 다음정모때는 더욱 반가울뜻 합니다😊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