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정모 2차에서 만난 모든 분들 너무 반가웠어요~~^^ 선약 때문에 제가 2차만 참석해서 많은 분들과 이야기를 하지 못한 아쉬움을 다음 기회로 기약하려고 해요~~ 특히 우리이, 리시얀, 루이애비, 딸기 돼지님 덕분에 많이 웃고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어서 감사드려요~^^
어제 먼저가서 아쉬웠어요 ㅎㅎ
함께해서 즐거웠어요~ 미리 가셔서 아쉬웠지만.. 담에 더 즐건 시간 만들어요~~😊😄
저도 즐거웠습니당~~^^
미란다님 함께해서 저도 즐거웠어요~~♡
아쉬어요 담엔 더 많은 이야기 해요~~♡
아쉬움으로 인해 다음정모때는 더욱 반가울뜻 합니다😊
댓글 6
어제 먼저가서 아쉬웠어요 ㅎㅎ
함께해서 즐거웠어요~ 미리 가셔서 아쉬웠지만.. 담에 더 즐건 시간 만들어요~~😊😄
저도 즐거웠습니당~~^^
미란다님 함께해서 저도 즐거웠어요~~♡
아쉬어요 담엔 더 많은 이야기 해요~~♡
아쉬움으로 인해 다음정모때는 더욱 반가울뜻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