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앱에서 볼까요?
앱에서 더 구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비추면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돼요

🌿 함께하는 힐링 여정, 나누고 싶은 기쁨! 🚶♀️🚶♂️ 안녕하세요! 함께 동행하면서 서로를 배려하고 멋진 힐링을 누릴 수 있는 모임에 참여해보세요. 가까운 명소의 탐방이나 가벼운 산행으로 트레킹을 즐기며, 추후에는 해외 여행까지 함께 할 수 있는 모임으로 성장시켜 나가고자 합니다. 🌟 모임의 특징과 활동 내용: 🏞 가까운 명소 탐방: 주변에 있는 아름다운 장소를 함께 발견하고 즐길 수 있는 탐방 활동을 진행합니다. ⛰ 가벼운 산행과 트레킹: 건강한 산책과 트레킹을 통해 자연 속에서 기분 좋게 운동하며 교류합니다. 🌏 해외 여행 계획: 추후에는 함께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하고, 멋진 추억을 쌓을 여정을 기대합니다. 부담 없이 참여하여 즐거운 힐링을 함께 누려보아요! 🌿✈️ 📍 정기 모임 내용 정모: 매월3째주 목요일 오후18시00분/번개팅은 상황에 따라 적절히 함 힐링요일: 첫째/셋째는 토요일 둘째/넷째는 일요일 장소: 힐링동행 편안한 장소 (멋진곳 추천) 회비: 회비는 무조건 n/1 원칙(찬조는 가능) ❗️ 모임 유의사항 모임과 상관 없는 활동을 하는 유저는 강퇴 될 수 있어요. 모임 가입후 월1회 힐링투어 참여 및 정모참석 필수에요. 그리고 이중(이곳저곳)가입은 원칙적으로 불허합니다

출발전날 경고라도하듯 한껏 퍼붓는 비에 걱정반 포기반이엿는데 울 대장님 결단으로 우린 또하나의 추억을 만들엇다 코스는 포천에서 강화수목원으로 변경됏지만 그또한 넘 좋앗어요


즐거운 힐링 다음에도 함께해요~~



오늘도 즐겁게 하루을 보냈습니다. 같이 어울려주시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즐거웠습니다.

가까운곳억 이렇게 좋고 멋진곳이 자리잡고잇엇다니 ,,좋은곳 찿아서 데리고다녀주신 울 회장님 짱 입니다요
항상 지금처럼 건강하게 웃고살자구요

처음참석하신분들께서 즐거웟다니 좋네요. 자주 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여러분 덕분에 웃고 맛잇게 먹고 뜨겁지만 시원한 바닷바람을 추억을 머릿속에 담앗습니다 맛잇는 음식해주신분들 넘넘 고맙습니다 운전하신분들도 넘 수고하셧어요

오늘도 구봉도에서 좋은 추억의 한 페이지을 작성했네요.

즐거운시간이었습니다. 담에 더욱 즐겁게 놀아요.

온세상 요리조리 둘러봐도 푸르름과 예쁜꽃들이 우릴 즐겁게해주네요 더불어 운 힐링분들덕에 더욱 행복합니다

온통 장미가 우리를 반기네요 꽃이 이쁠까? 우리들이 이쁠까요? 인생은 아름다워라

오늘도 너무나 행복한 힐링길이엿습니다 울 회원들 모두함께엿으면 더 즐거운시간이엿을껄 아쉬운마음입니다 다음 기회에는 모두함꺽해요 사랑합니다




잼나게 놀고갑니다. 참석한 모든분들 행복하세요.






봄나들이 너무 즐겁고 행복한시간입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냈습니다.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모두모두 행복한 니들이 였습니다^.^ 고물 오키형님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1박2일이었습니다. 용규회장님과 종호형님 정말 고고생하셨습니다. 모든 분들 편한한밤 되세요.

가현산 힐링 함께해서 즐거웠어요^-^ 회장님과 함께한 회원님들 너무너무 수고많으셨어요^-^ 4월11일 토요일에 또 만나요^-^

눈호강하고 산책 잘 했어요 3월 정모에 뵙겠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즐거웟어요 행복한시간이엿습니다


분위기 좋은/ 맛난 커피/ 즐거운 만남 ^^
맛나게 잘 먹고 오랜만에 뵈어서 반가웠어요





즐겁고 알찬모임이었습니다. 모든분들께 감사합니다.






파도리 파식동굴,백화산 왜목마을 바닷가 두루 구경 잘 했습니다 즐거운 하루, 충전 잘했습니다




즐건시간 같이해서 행복해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빠른시간에 다들 또바요.
넘 좋은시간 행복가득합니다











옛추억을 떠올리며 발왕산 겨울풍광 잘 느껴보았습니다 싱싱한송어회에 소주한잔도 일품 이었습니다 동행하신 회워림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웟습니다







처음 모임에 어색할수도 있었는데 밴드장님을 비롯한 기존 회원분들이 반갑게 맞아 주셔서 너무 감사 했습니다



즐거운 시간 함께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즐거운 신년회였습니다. 오늘 참석한분들게 감사하고 편안한 밤되세요.
만나서 반가웠어 친구 ~~^^

36/70





















